나무, 철, 강철 집을 사야 하나요? 목재, 철, 강철은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훌륭한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미적, 비용에 의존하기 때문에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이 있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비교적 저렴한 목재 문 근처의 보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강철 현관문을 선택한다.

그리고 그것은 더 높은 가격의 옵션이기 때문에, 융합된 재료가 아니라 단단한 목재로 만들어져야 한다.

철 스크린 문은 당신의 재산에 빛과 공기를 공급하면서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해야 한다.

보통, 경보음이 울릴 때 침입자는 이미 집에 들어갔고 슬프게도, 당신의 소리 경보와 도착하는 경찰 사이의 시간 동안 생각할 수 없는 것과 관련된 범죄자들은 또한 마우스가 몇 분의 시간을 클릭하면, 때로는 5분도 채 안 되는 시간, 그들은 당신의 집 안에서 침입하고,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리고 그 후에는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

집주인들은 절대적으로 자유로운 많은 전략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당신이 재산일 때조차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지역 시계 쇼에 참여하라. 당신의 마당에 당신이 점성 경비견을 가지고 있다는 표지판이나 NRA와 함께 카드 소지 회원이 이 모든 일들을 하고 자유롭다는 것을 놓아라.

좀 더 전문적인 강도 보안 경보기는 창문 홈 보안 센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품과 가까이에서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침입자가 주거지에 들어갈 때 어느 쪽이든 우리의 창문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는 새로운 움직임 감지기가 될 것이다.

내가 이미 말했듯이, 보안 경보는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그것은 범죄자가 될 희망자에게 심리적인 억제력을 줄 수 있다.

게다가, 경보 시스템 경고 표지판은 어느 정도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 요건을 인지하는 개인이 침입자에게 후속 주택에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촉매제가 될 수 있다는 이해할 수 있는 메시지를 보낸다.

키패드는 메인 입구 근처에 위치하기 위해 필요한 것으로, 이러한 장치를 무장 해제할 수 있도록 한다.

대부분의 가정에는 두세 개의 출입구가 있으며 이 문에는 자기 센서가 부착되어야 한다.

이 센서는 임계값이 설정되면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할 수 있다.

내 추정에 따르면 휴대폰 모니터링은 감시와 가장 잘 연결될 것이다. 지식이 풍부한 도둑에 의해 유선전화를 매우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하여 비활성화되도록 한다.

침입자는 이미 당신의 집 안에 있고 싶어할 것이다. 새로운 경보가 발동되었다. 또한 휴대폰의 발전은 주거 중, 사업 접근이 제한되는 동안 당신의 위장의 완전한 원격 장치를 허용한다.

열쇠를 문짝 밑에 숨기지 마라, 현관 쪽으로 돌 밑에, 또는 우편함 안에. 경험이 많은 강도들이 모두 체크할 것이다. 2011년 FBI 범죄 통계는 약 9백만 건의 재산 범죄를 거의 156,000달러의 손실로 추정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내 집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침입자로부터 확실히 보존하고 싶다.

모든 것에는 비용이 든다. 비용 보안 기능을 얻을 수 없다는 광고로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가질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시리즈는 싸지 않다. 중앙 방송국 모니터링을 위해 지불할 월 요금에 내장된다. 유브는 각각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항상 비용으로 간주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감시할 수 없다면, 적어도 집에 없는 것보다 당신의 휴대폰 스마트폰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프로그램하는 것보다 당신은 911에 전화를 걸어 경찰을 주거지로 보낼 수 있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전략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안에 있다 하더라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지역 감시 루틴에 참여하라. 당신의 마당에 당신이 점성 경비견을 가지고 있다는 표지판을 놓아라. 또는 당신이 단지 NRA의 회원을 가지고 다니는 카드만 가지고 다닌다는 것은 사실 개방적인 것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다.

두 번째 요인은 모니터링 서비스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요청하는 프로토콜일 수 있다. 최면

어떤 주문을 사용하여 그들에게 전화를 걸게 하는가?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반응이 없는 경찰에 알리는 것보다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더 빨리 경고한다.

건강가정의 안전을 변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그것은 많은 돈이나 혼란을 초래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 시장 또는 당신의 아이들과 특별한 사랑하는 사람이 집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당신이 그곳에 있다면, 또는 당신이 그곳에 있다면, 또는 다양한 보안 소망으로 일어나는 가장 좋은 방법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개인들은 다면적인 방법론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재산 보안 인간 신체를 둘러보는 것을 멈추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