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들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에스티유니타스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누구나 이 기사를 복사하고 흩어지게 하는 것이 자유롭다고 느껴야 한다.

이 기사에서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는 이 기사를 복사하고 흩어지게 해야 한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관점과 제안을 찾아야 한다.

많은 학생들과 엄마, 그리고 아빠들이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 비율을 살펴볼 것이다.특히 4년제 대학이 높은 곳에서 그리고 스티커 라벨 쇼크에서 단순히 슬럼프에 빠지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거나 돈을 더 벌 때, 또는 재정적 의무가 갚을 때, 많은 사람들이 나중에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중 많은 것은 10세 된 부모가 10세 된 소년이나 아동 기술들이 그들이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치우지 않았다고 약간 걱정하기 시작할 때이다. 많은 이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지 계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졸업자보다 평생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있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할 것인가?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이다

당신은 어떤 것에 굉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현재 교육대학의 몇몇은 훌륭한 목표가 있다.

만약 그렇다면, 삶을 끊임없이 똑바로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삶을 조금씩 지그재그로 움직여야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올바른 지시를 내리는 모든 행동은 단순히 가만히 앉아 있을 뿐 아니라 자리를 잡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곳에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전략의 현금은 아이가 아닌 계좌 소유자가 관리합니다.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가 현금을 인출하고 비 대학 비용으로 사용할지 강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기능을 즐깁니다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훌륭한 고용주와 함께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아르바이트, 여름 근무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찾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이력서를 보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것은,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일하는 것이다. 대학 저축을 위해 존재하는 준비들이 있다.

그것을 하는 유일한 목적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 및 4명의 후보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에서 최소 30의 높은 GPA 등급을 받아야 합니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증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없는 경우 개인은 그것을 멀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정부에 의해 인가되지 않은 졸업장은 전혀 가치가 없다. 불행하게도 개인은 그러한 바가지 교육에 수많은 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

단 하나의 논문 : 대학 학위는 특정 조직에서 끝내기 위해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최소 기준을 실제로 충족 시켰다고 명시한 논문입니다. 거친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과 많은 경력에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학 학위가 있어도, 힘든 노크 학교는 훌륭한 교육적 이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경험에 변화를 줄 수 없습니다. 기회를 발견하면 그것을 가져 가며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일하기 위해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논문보다도 상당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봐, 네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치료사와 끊임없이 있는 것도 아니야.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위대한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어.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가정에 적합한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선택하기 전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전략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물론 대부분의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세 번째 교육 대학의 행동은 A를 얻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