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으로 위대해지며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않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몰아내도록 보장한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별한다.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변화하고, 확대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들을 SNS 마케팅에 따라가는 것은 종종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제안이다.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이해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알려줄게.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준비하기 위해 교육받은 구조를 사용한다.

사실,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내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로 적게 활용하는 것 오피가이드 이다. 그들은 점점 더 극도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귀찮은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는 것을 발견한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아이템을 마케팅할 때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마라. 단지 당신은 더 큰 직접적인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평일 중 두어 시간을 보냈다면,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미쳐버릴 가능성이 있는 자료의 유형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만약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코멘트가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그들은 불리한 발언에도 진실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는 것을 볼 때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높이십시오. 소비자가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보장하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서비스로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확인한 순간, 다음 번에 생각해 볼 것은 액션 계획을 어떻게 완수할 것인가 하는 것이 모든 비즈니스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서비스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처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최소 5명의 트위터 팬을 처리하는 것이다.

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주요 패널은 연락처를 위한 배정을 받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중간 패널은 비디오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사이트와 같은 멀티미디어 빠른 방법으로 멀티미디어를 위한 하단 패널은 연락처를 통해 접근하거나 커뮤니티를 더 빨리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통합된다. 바로 노키아 C3는 채터박스에 좋은 전화기를 만든다.

이는 소셜네트워크의 역량을 인식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 활동을 중단하는 조직들이 소셜네트워크 활동을 중단하는 지점으로, 소셜네트워크가 이웃에 대한 공유, 학습, 가치 증대와 관련이 있다는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사람들은 자신의 두뇌가 상당히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해당 시장 검색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검색한 다음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목록을 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