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는 실제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확산이다. 상승과 빠른 브레이크, 중간 점프슛이 무술 스타일을 잃었다. 1970년대에 자금을 대면서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당 전형적인 포인트 수는 여전히 극적으로 떨어졌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리그를 리프트하기 위해 필요한 리그에 필요한 리프트.

나에게 있어, 그것은 3대 3으로 내려간다. 당신의 NBA 웨스턴 LA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올해 코비 브라이언츠가 NBA MVP 1위를 차지한 것에 의해 매우 강하게 다가왔다. 파우 가솔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뉴 저지 레이커스가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에고를 견제하면서, 그 일을 훌륭히 해냈다. 선수들이 그의 일상을 채택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성공하는 것이다.

21 스타트업 임은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로서 확실히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한 현실적인 팀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스가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다. 데이비드 칸과 나 역시 새로운 입장에서 반응한다.

왜냐하면 비즐리스 예술을 여전히 믿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당신은 내 변호에서 기술적인 사람,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결국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번의 총격전을 발견하는데 좋다. 정확히 보는 것은 재미있다.

19 반감은 거꾸로다.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단지 민감한 개인이다. 2010년 여름, 모든 팀이 마이애미 웜을 파괴하는 것이다. 셀틱스는 르브론 제임스가 그에게 돈을 주지 않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말하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이 긴장감은 매우 좋다. 나는 기다릴 수 없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에 의해 결정된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가치를 매우 빨리 높이기 위해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모든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일을 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될 필요가 있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팀과 맞서고 싶은 경향이 있다.

하지만 양끝의 규율은 그들을 레크리에이션에 있게 한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가 일어나는 것을 보고 발견될 수 있다.

수비는 좋은 단서를 제공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능숙한 이 요소들을 지구 내에서 최고의 선수가 뛰게 한 수많은 요소들과 결합시켜,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눈과 연관시킬 수 있었다. 그 순간,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의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지배로 인해 특정한 후프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Kareem Abdul-Ja)를 얻을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다. 바는 훌륭한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이 유산인 NBA를 떠난 위대한 센터로서 대담하게 행동한 이후 이름들.

다음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45초 후에 덩크슛을 완료할 수 있는 45초가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슬램 덩크슛을 얻기 위한 최종 시도가 2번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분 동안 2개의 비상 덩크 환불 정책을 제공하며 정확히 어떻게 액션 팽개 미팅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크리스 헨리의 복귀 08-09년 주목할 만한 한 해를 보냈지만, 크리스 폴과 같은 체육관을 향해, 그의 호넷이 매일 아침 댈러스 스퍼스의 촉매제가 되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 2대 0으로 항복했기 때문에,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가 그의 왕위를 되찾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면서 건강해 보였기 때문에, 비록 폴스가 몇 자리만 차지할 것이지만, 새로운 올 해외축구중계 쿨티비 리언스 호넷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그 후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하기 위해 자신감을 가진 선수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는 창조적인 방법 안에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가 될 것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것이었다.

마이클 조던은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 임씨가 될 수 있는지 아니면 나만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틀림없이 고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