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를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지지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씨름하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SNS 마케팅이다. 고객이 되어야 할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투자하기 위해 무엇이 진짜인지를 바라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이름은 미소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름이다.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멋진 사진을 게시하고, 당신의 바이오를 채우려고 노력하라. 정직해지라. 적절하고 당신의 분야에 훌륭한 전문가를 배치하라.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모든 사람은 각자의 견해,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려는 사람은 누구나 야망을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선택에서 시작된다.

내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줄게. 그것이 정말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실수와 함께, 어떤 개인적인 수정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위해 독점적으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어.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상위 10위 안에 든 비디오에 대한 팁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이 사람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논평, 공유를 본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도전은 나타나지 않으며, 고객이 요구하는 모든 고객의 요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이 할 수 있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데 대한 해답은 훌륭한 주제를 만드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이 시청자와 당신의 주제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사업이 노출되는 이유를 확실히 하기 위해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한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에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레젠테이션은 순 마케팅 담당자가 방문자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K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스타트업을 위한 다소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릭스타터는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가 28시간 동안 가장 좋은 바이러스 마케팅으로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사용자들이 주요 장애물을 보고 친구들과 추종자들을 위해 그것을 건네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에 응답하며, 댓글에 응답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와 광고로 지속적으로 폭격하고 싶지 않다. 팔로워들이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주고, 이 사람들을 던지지 말라.

이제 당신은 당신의 목적이 개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라는 것을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무의미한 이야기인 So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 * *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 자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우리 모두가 정말로 그것을 피하고 싶기 때문이다!

최근에 시작한 새로운 웹사이트를 새로 만들고, 사이트를 광고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지금 당장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더 싼 가격에 브랜드를 깨야 하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과 관련하여 작동하는 경우, 이전에 소셜 네트워크에 있던 모든 사용자를 만들기 위해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합니다.이 외에도 해당 필드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얼마나 오래 관리할 것인지, 어떤 제품을 홍보할 것인지를요

소셜 웹사이 오피가이드 트를 이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적 고객들을 찾는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탬파의 주택 개선 사업의 도움을 받는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주제로 올린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창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