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금 귀금속은 제조사에게 그 어디에나 그 특징을 새겨야 한다.

그것이 법이다. 어떤 부정직한 판매원과 보석상들은 고객들이 그 물건의 크기를 정할 때 그 특징이 제거되었다고 설득하려고 시도한다.

보통 이것은 저속한 속임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이야기는 1971년 8월 닉슨 대통령이 미국을 금 요건에서 제외시킨 것보다 훨씬 더 나쁘다. 그 때, 금은 온스당 3500달러가 들었다. 1971년 때문에 41년 동안 금의 비용은 5428배 증가하여 1900년의 영속성 최고치와 4685배까지 증가하였다. 그 당시 다우존스 산업은 약 890년에 제공되었다. 2007년 10월에 다우지수는 14,164로 정점을 찍었다. 1591배의 증가 기존 비용은 13,038배 1464배 증가

최근 한 고객이 저에게 얼마나 멀리까지 하락할 수 있 고물상 다고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몇 년 전, 제 사촌이 제게 접근했을 때, 온스당 800달러나 900달러의 비율이 하늘 높이 나타났고, 그리고 투기 자금의 흐름이 실제로 훨씬 더 높은 비율을 이끌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조수가 돌에 모든 종류의 투자를 남길 수 있다고, 몇 번이고,

전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막대, 선물, 대안, 주식이든 간에 진정한 부의 축적을 위한 토대를 제공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한다.

그리고 오늘날보다 더 좋은 축적을 시작할 시간은 없다.

금과 은 시장에 신참인 여러분들을 위해, 여러분은 아마도 많은 걱정을 하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왜 금을 구입하는가?”라고 묻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훌륭한 걱정이다. 당신이 누구에게 물어보느냐에 따라 아마도 다양한 반응을 얻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왜 당신이 금을 사야 하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왜냐하면 금은 돈이기 때문이다!

단기적 또는 비상 상황에서 현금을 제공하는 것은 계획과 함께 금을 지속적으로 팔고 훌륭한 제안에 기발한 것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진 우수한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가치 있는 것으로부터 많은 돈을 빼앗길 수 있다.

한편, 그 사람과 확실히 구별할 수 있는 1,000,000,000 달러 (1억 달러)가 한 사람에게 주어졌을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이 정확히 10억 달러의 새로운 돈이 인쇄되면 10억 달러가 전체 10억 달러를 얻는 것입니다. Gman씨는 10억 달러를 얻고 그가 선택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소비하게 됩니다. 이것은 현금 발행 대리인에 의해 만들어진 seignorage 수익이라고 합니다. 더 정확하게 합법화된 위조라고 합니다.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가 필요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있었고 그 이유로 밤이 지나도록 금은 나쁜 금융 투자였던 야만적인 유물에서 결코 구매 유형이 아닌 거품으로 변했다. 선별 세트는 집에서 활용될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을 사용할 때 특별한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분명히, 총 세트의 시험 장치는 당신에게 훨씬 더 나은 분석을 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모든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카라트만 유효성 검사 중이거나 실제 금으로 만든 항목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

단기 또는 비상시에 금을 팔면 항상 금을 미리 생각해두고 엄청난 거래에 기발한 것을 방지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큰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가치 있는 것에서 많은 현금을 뜯어낼 수 있다.

EP – 전기 도금을 의미하며, 연방 요구 사항을 전기 도금하는 절차에 의해 극히 얇은 순금 층으로 덮인 비귀금속으로 품목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데, EP로 표시된 제품은 최소 10K 금 도금 품목의 최소 700만분의 1인치 두께를 갖도록 되어 있으며, 그 이유로 금 충전 제품에 비해 실제 금 함량이 훨씬 작을 것이다. 낮은 가치(순금 함량에 대한 우려)

금을 제공하기 전에 금의 가치를 알아라. 시장이 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많은 요소들 – 예비 은행, 통화 긴장, 귀중한 보석 시장의 요구, 비상 판매, 그리고 때때로 전쟁 그리고 그것의 순결을 통해 금의 가격을 보고 그것의 캐럿에 따르면 금의 가격은 끊임없이 그것을 시장에 팔 생각을 하기 전에 온스당 금의 최상의 가치와 가격을 검사한다.

금의 시장 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최대 이익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다. 이것은 또한 금 구매자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는 것을 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구매자가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입찰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은 거래를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의 구매자에게 당신이 당신의 패션 보석 조각을 알고 있다는 것을 가장 잘 알 수 있다.

이것은 사기나 그에 필적하는 어떤 경우에는 더 이상의 노력을 하지 않을 것이다. 금을 완전가치로 취득할 준비가 된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시장가격보다 적은 가격으로 금을 제공하는 것은 괜찮다. 당신이 가야 할 가장 저렴한 것은 한 개당 50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