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분야의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함에 따라 이론과 과목이 항상 바뀌면서 부하가 업데이트되었을 수도 있다.

그것이 많은 고용주들이 수년 동안 완전히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면, 그 후에 당신은 아마도 실제 자료가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많은 단계를 포함한다.

이러한 범위는 무충전 자금에서 개인 학자금 대출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돈이 여러 출처에서 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할 시간을 가져라. 자세히 살펴보자.

529 계획은 실제로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 외부의 학교에서 실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이다. 대부분의 주들은 하나 이상의 529개의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교육에 사용되는 한 연방세와 주세로부터 면세된다. 만약 그것이 교육에 사용되지 않는 이유로 자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의 할인에 과세될 것이다. 요금

누구든지 그 기사를 복사하고 배포하는 데 관여하지 않는다고 느껴야 한다.

그 기사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사업에 더 나은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의견과 조언이 혼합되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개인 저축 은행을 개설하거나 약간 더 나은 보험금리를 위해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많은 돈을 모을 수 없다면, 그것은 특히 당신의 아기들이 이미 십대들이고 고등학교 졸업에 가까울 때 더 안전한 선택이었다. 이것은 아직 몇 년 안에 학 소방공무원 교를 졸업할 때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삭힐 수 있다면. 많은 현금을 없애면, 이것은 은행 계좌나 화폐 시장 계좌에 만들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학기 직전에 성숙한 6개월이나 12개월짜리 CD에서 그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금전적 조언자를 불러!이에 따라 나는 당신의 대학 재산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투자에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을 취할 수 있는지 모른다면, 살아있는 사람을 교육하기 위해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가장 좋은 투자에 대한 다른 위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Id는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당신의 사업에 나쁜 사업 결정을 하는 어느 정도 갇혀 있다는 것이다.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고, 훌륭한 고객과,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온 사람. 당신의 돈, 다른 사람이 그것을 파괴하게 하지 말고, 또한 당신 자신의 연구에도 불구하고

529조 계획과 관련된 두 가지가 있는데, 실제 첫 번째 계획은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그 반대는 우수한 저축 계획 선불 수업료 계획이다. 현재 가격으로 주 내 공립 대학의 미래 등록금을 잠글 수 있게 하는 선불 수업료 계획은 보통 하와이 대학 저축 계획이 유연하게 적용될 수 있고, 보증을 제공하지 않도록 노력하지만, 당신의 부채의 많은 부분을 지우기 위해 전략과 예산을 잘 만들기 쉽다. 대학 학위를 따기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한 개선이다.

가난해지는 것은 매우 좋은 결과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라섰다.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 릭 페리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을 갖게 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너무 많이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자금에 속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가지고 있고, 인출할 때 선택하고,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결정하는 할리와 하버드 딜레마를 피하는 데 어떤 목적을 위해 당신을 돕는지 그리고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 판단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날 경우 당신은 항상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자신의 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라면 자신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계정의 뚜렷한 아이

학생 준비도: 대학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은 추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였고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교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열심히 잘 분해해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당신이 이 길을 따라 계속하기를 원하는 사업체들. 일을 한두 번 하고 당신의 기술을 시도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이 매년 매우 좋은 교육을 받기 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