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 나무, 철제 현관문을 구입해야 할까? 목재, 철, 철은 모두 주택용 보안문과 관련되어 예외적인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선택은 실제로 시각과 비율로 귀결된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철문 앞문을 선택하는 것은 더 비싼 선택사항이며, 복합제품인 Wrought 철문이 아닌 강한 목재로 만들어져야 한다.

보안을 위해 빛과 공기를 집에 들여보내라.

다음으로 내 목록은 반달 저항성 적외선 주간/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캠으로, 약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용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완전히 내후성이 있으며 완전히 조정이 가능하다.

경보 비용은 일반적으로 다릅니다. 도둑은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탐지 장치 중 몇 개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보다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장치, 침입자가 경보를 제공하거나 작동시켜 비활성화하려고 시도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진입 지점을 조사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위치입니다.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됩니다. 가정에 좋은 재고를 제공하여 각 문과 창문의 잠금 및 강도를 검사하십시오.

집 보안문 값이 비싸다고? 항상 문은 다양한 비용 포인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안전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이곳은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은 영역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프리미엄적인 강철 보안 문을 찾는 것은 비교적 쉬울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단한 나무 문이나 문을 원한다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가정을 감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찾는 것은 간단하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이 창문이 아니라 현관을 통해 집에 들어온다는 사실 때문에 일반적으로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의 장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사업으로부터 약간의 월별 요금을 청구받는다. 당신은 회사를 변경하면 그들에게 장치를 반환한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계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나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어떤 경우에는 단지 보안 표시가 좋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 도둑들은 당신이 실제로 설치한 시스템의 종류나 비용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집 보안 전략을 혁신 무선 경보 시스템과 섞어도 여전히 개를 믿을 수 있다.

이 사례의 한 가지 좋은 예는 바로 이 예제와 함께 기어가는 문 경보 시스템이다. 이제 집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어떤 요인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인식할 수 있다.

잠시나마 집을 나서도 문을 잠그지 않고 잠그지 않는가? 비록 몇 분 동안은 일상과 관련이 있고,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침입자를 초대하는가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일상을 비판적 눈으로 바라본다.

간단히 대답하자면, 모든 보험사가 감시된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할인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집에 판매 담당자가 있으면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하겠다고 성주 공원묘지 말할 것이다. 그것은 고립된 경우는 사실이지만 실제 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하기 위해 대리인에게 연락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전자 카메라를 꽂아야 합니다.오른 절차대로 진행하여 번거로움이 발생하지 않도록 PC에 캠 연결을 통해 모든 비디오를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그의 연구를 하고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나중에 후회하고 싶지 않다. 일반적으로 집안의 도구를 사용하여 그것을 설치하고 당신 자신의 변덕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한다.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추가 조명을 포함하여 버글러가 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해보라. 단순히 집 바깥에 올바른 조명을 포함시킴으로써 수많은 도둑들을 방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