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8은 2년 전 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 360 전용으로 제공되는 컴퓨터 게임으로 2K스포츠의 차세대 콘솔로의 첫 벤처라는 평가를 받았다.올해는 다양하고 NBA 2K8은 2015년부터 다시 한번 중요한 것을 볼 수 있다.

실제로 실행은 비디오 게임에서 성공한다.

바론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에 의한 트렌디한 패스는 플레이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래디가 질식하는 것 먹튀검증업체 처럼 평범하다. 미안 휴스턴 로키츠 팬들. 그러나 그것은 진짜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 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이다. 믿을 수 없는 농구 시뮬레이션,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게임을 보고 있다면 그들이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여러분이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를 걸어야 하는데 경기가 6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길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요? 대답은 아마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아주 같은 상황을 적용해서 4분을 마감하자. 2분 남았어. 8점을 커버하는 데 적당한 샷을 할 수 있겠니? 이 내기를! 팀은 24초 이내에 공을 쳐야 하고, 각각의 만들어진 바구니는 2-3점을 받아야 한다.

8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3-4개의 바스켓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NBA에서,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그룹이 가까울 때 영원하다.The Great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한 전대 NBA 그룹 (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을 두 번째로 선출했다.TNTs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in the NBA I DVR의 가치없는 시즌 비디오 게임은 단지 하프타임과 포스트게임 프로그램을 빠르게 진행시키기 위한 것이다. 나는 이 남성들을 충분히 즐긴다고 말했다.나는 적어도 트로피 발표회를 기대했었지만, 내가 틀렸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시가 농구공을 덩크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셔본 적이 있는가? 게임 내 컨트롤은 괜찮아 6축 컨트롤러를 이용해 농구를 수비수와 멀리 떨어지게 할 수 있고, 반대로 6축 컨트롤러를 이용해 슈팅을 방해할 수 있어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실행하는 모습이 흥미로웠고, 6축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e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이전 농구 리그가 사실상 붕괴된 후, 인터넷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 필라델피아 76ers를 겨우 300만 달러에 내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승 60패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최고의 시즌을 마쳤다.샤킬은 또한 샤킬을 통제하고 걱정스러운 비율로 상대 선수들에게 덩크슛을 했다 71 그리고 325 파운드로 샤크가 90년대 후반 그리고 프로 평균 247 PPG와 582 PG로 4 NBA 챔피언을 우승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인 힘이다.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6번째 게이머이다. 그는 가장 효율적인 내키지 않는 크로스오버 동작을 하는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도전자인 래리의 전설적인 버드가 3점슛과 프리 라인에서 동등하게 숙련된 클러치 슈터였다. 토스 버드는 평균 243ppg과 10rpg으로 그의 직업을 완성한 3개의 NBA 챔피언십과 3개의 시즌 MVP 상을 받았다.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같은 이야기를 뒷받침할 수 있는 뛰어난 그룹 게이머이자 리더였다.워리어스 오너와 NBA 로또 그룹 에이전트인 조 라콥이 운에 대해 덜 걱정하고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많이 걱정한다고 말한 것을 제외하고, NBA 복권은 코웃음쳤다.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에 그는 NBA에서 27,710점을 실제로 득점한 역대 NBA 그룹 2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