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개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자신의 링크에서 거의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바닥 라인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24시간 안에 500달러를 벌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의 구매 가격, 제품의 웹사이트, 마케팅 전환이 결정되더라도,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지만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당신은 유망주들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빨리 배워야 한다.

당신은 방문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추가로 끌어들이기를 원하는 것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모터가 최고의 순위를 얻기를 원할 것이다.

반대로,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그것이 실현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그들에게 주면 돈을 지불한다.

물론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신입사원이라면 이런 생각을 해야 할 때,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어떤 훈련도 할 수 있을까? 내 말은 너는 제휴 마케팅이니까 시장 진출 방법을 알거나 배워야 해.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든 일이 아니며, 거의 성공하지 못할 계획이라면 지속적인 교육은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꽤 쉽다. 당신이 정말로 사용해야 할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메시지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도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괜찮은 것이 아닐 것이다. 그들은 관련성이 있는 특별한 것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구글 순위, 다른 옵션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에 의해 보통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한편,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라벨을 통해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을 통제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수단을 추가로 수수료를 받는다. 각각의 구매는 전적으로 의무일 수 있다.

제휴 홍보물품 상품에 대한 연구 수행 및 성과에 대한 조사가 필요하며, 온라인 제휴상품인 아이사이트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고려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다른 요인들이 키워드 연구, 링크, 제휴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길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 제휴 마케팅은 지속성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당신은 훨씬 더 느리고 꾸준한 개념을 취하기 쉽게 인내하는 인내력을 보여왔다. 순위가 더 간단하고 순위가 매겨지는 다양한 롱테일 키워드를 대상으로 실행에 대한 많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더 쉬운 일을 할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는 이 일을 크게 하고 싶은가, 아니면 빨리 부를 얻고 싶은가?

고객이 고객의 고객을 완벽한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고객에게 최고의 고객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이 완벽한 계열사가 될 수 있다면, 고객이 1,000개의 고객을 한 번에 한 번 더 팔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고객의 마케팅을 개선하고, 수익성 있는 거래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

여기서는 광고가 수익을 올리는 쉬운 방법이지만, 쉽지는 않다.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는 인상을 얻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각기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그리고 모든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제품 판매 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대상 목록을 작성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업 판매 및 추가 제품을 지구상에 표시할 수 있도록 허용

당신이 스스로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를 만드는 것(PLR)과 같이 얻을 수 있는 대부분의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을 종합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손을 내밀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