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취향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진행 같은 것인가? 이런 생각을 해보세요. 아연이 증가하기까지는 대개 오랜 시간이 걸리고, 무시하는 것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 밤에는 푹 잘 수 있을까요? 아니면 펀드매니저에게 자금을 건네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데 최소한의 위험과 같은가? 당신이 사는 금융 차량을 선택하는 환경을 위해 당신이 있는 종류의 위험 감수자.

시장 얘기에 따르면,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어떤 캐비닛을 합성해서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나는 어떤 캐비닛 안에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 중 75퍼센트가 선택했다고 단 한 개를 가리켰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내가 지금 시장하고 논쟁하고 있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특정한 색깔로 칠한다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그들은 프로그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들의 집과 관련된 시장을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놀라운 것입니다

투자자들이 위험관용 위험 관용을 찾기 위해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황하지 않고 손실을 보고 판매하지 않고 현재의 시장의 하락을 극복할 수 있는 감정적, 재정적 기회다. 우리가 그 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당신이 누구를 넘어서는 우리의 투자를 강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통계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접근법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35세에 투자를 시작하면 총 179,191달러에 20년 동안 월 498달러를 투자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그러나 55세에 투자를 시작하면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

은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총 366,123달러를 건설한 사람은 젊은 수익률이다.

이 기사는 저렴한 집을 훌륭한 곳에 투자하는 부동산의 출발지로 삼기 위해 저렴한 집을 사용하는 것이 은행 빨간 줄의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가 만연해 있거나, 주택 소유자나/또는 주택 소유자들에 의해 심하게 학대되거나 방치되어 있는 곳이며, 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황폐화된 건물이 아니다.

30년 동안 2530일의 기간을 절약하고 투자, 독특한 방식, 29,34647달러로 연간 8%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유럽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그렇지 않다면, 30년 동안 일주일에 25달러를 투자할 수 있다면,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이 더 좋을수록,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라. 아침 커피를 더 많이 주고 당신이 일하는 방법에 투자함으로써 그것을 보라. 훌륭한 투자를 할 수 있는 능력

최대 입찰 금액 설정 시 시끄럽고 단호하게 입찰자가 결항하고 입찰자가 탈락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상당한 규모의 개선과 함께 뛰어내린다.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투자자들은 우리의 위험 허용 허용 허용을 정말로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그 점을 정의할 때 당신이 그 이상의 투자를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채권증서와 유사한 방법으로 채권을 발행하는 방법 중 하나는 예금증서와 유사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정부를 이용하여 채권을 발행하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구입해야 할 채권증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중요한 시간 간격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손실에 대한 전망을 꽤 많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의 채권증서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를 보장하다

만약 어떤 사람이 세일즈맨이 되지 못한다면, 확실한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당신의 변신 집을 파는 것은 K이다. 그러나 당신의 부동산을 세일즈맨으로서 당신의 최선의 과정을 하기 위해 접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실제 부동 http://marginpost.com/ 산 투자 정보나 창조 산업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을 수 있는 1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재원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3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돈의 양, 당신이 합성할 수 있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만든 비율. 당신이 가진 3가지 것들을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 중 더 많은 것은, 당신의 시스템을 막는다. 만약 당신이 관련된 돈이 없다면, 개인은 그 돈을 구성하기 전에 좋은 해를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합성할 수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형성되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