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

우리가 읽은 짧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좋은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형태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짧은 기사나 우리가 읽은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전문가의 발자국과 우리 웹사이트의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 두는 것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여전히 고객을 발굴하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와 일자리가 가상 랩에 들어갈 수 있도록 세련된 팁을 활용한 전문 SNS 마케팅 상태를 확립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선택하자마자,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하고, 그들과 참여하고, 그들을 미묘하게 블로그로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을 가질 때, 빠른 대답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에 말할 때,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개발할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모든 소셜 사이트에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여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2년 전 제가 올린 영상은 여전히 그의 견해와 발언,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자신의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더 확고하게 정의된 틈새시장에서 개인에게로 넘어가라 일컬어지도록 하라. 대상 시장이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발견하는 것 뿐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검색하라. 개인 목록을 볼 때, 그들을 좋은 친구로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라.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관심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방해만 될 것이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 토토 관리자 모집 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유지하려는 욕구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마음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소개된 것은 페이스북이 처음이다. 그러나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기 때문에 페이스북은 빠르게 확산되었다. Pinterest는 2010년에 도입되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어떤 선택이 있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 sns 마케팅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경우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X-E-R-R-O-R-X]

연구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게다가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을 포함시키는 것은 정말 매혹적인 현실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들이 나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축소시키는 이유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누군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당신은 동시에 호의를 돌려주고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그것은 약속과 결합하여 지불하는 것과 유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