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의 선도적인 전략은 브랜드 이름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 브랜드 이름은 서비스의 이름이나 사람의 이름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름은 이름이다.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방법의 일환으로 키워드를 비디오 제목, 설명 및 태그 섹션에 반드시 배치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고 마케팅 전략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훨씬 더 호의적인 의견과 고객, 그리고 동영상이 당신의 정보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게 된다.

따라서 동영상에서 트래픽을 얻는 윤리적 접근방식을 유지하십시오. 자주(할 수 있다면 매일) 게시하고 동영상 하단에 도움이 되는 세부 정보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사이트 주소를 반드시 포함하십시오. 방문자가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자, 만약 여러분이 매일 1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생각하든 말든, 한 달에 수백 번씩 볼 수 있는 유튜브 비디오가 있습니다.교통을 예측해 보세요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도구다.

그들은 거의 같은 길이일 수도 있고, 비슷한 방법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할 수도 있고, 비슷한 배경음악을 사용하거나 전혀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연구 연구를 하는 동안, 이러한 전형적인 구성요소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다.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구성요소들을 당신 자신의 비디오에 통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유튜브는 자신과 조직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를 가져다가 그들의 사이트에 삽입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에게 더 많은 노출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콘텐츠를 만드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비디오의 내용을 계획하고 시청자에게 관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이 개인에 자신을 드러내고 톤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면 방문자에게는 유투브와 함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많은 개인들은 개성 없이 스팸처럼 보이는 비디오 슬라이드쇼를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으로 군중들로부터 눈에 띄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자. 이 사이트는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체크아웃하는 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즐기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무언가를 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에 훌륭한 전망이 될 것이다.

유튜브 동영상도 마찬가지로 유튜브의 모든 용어를 준수하는 한 몇 년 동안 온라인에 남아 있고, 만약 제대로 된 것이 된다면 앞으로 수년 동안 많은 무료 표적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그들에게 그것을 받고 그들의 네트워크와 공유할 시간을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구글이 콘텐츠 소셜 증명 순위를 매기기 위해 듣는 것이다!개인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그것을 밀어붙이는 것으로 생각해보자! 국민으로부터의 힘!따라서 리트윗, FB likes & share, Pin from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 네트워크에서 트래픽이 대화에서 오는 경우, 이러한 네트워크는 그들의 네트워크를 보여준다.

1 – 제목 문제 – 마케팅 비디오에 대한 최적의 다양한 뷰를 얻기 위해 제목에 구성해야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에 중요한 단어를 포함하도록 보장합니다. 이것은 매우 분명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사람들이 제목에 필수 단어를 포함하지 않는 오류를 만드는 환상적인 방법 두 번째는 The Dirt on (xyz) 또는 Xyz 경고와 같은 것을 잡는 것입니다. 나는 현금을 잃어 버렸습니다!이런 제목들은 개인들이 내부 특종을 얻거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타블로이드 출판물이 매우 인기 있는 요소는 연예인, 정치인 또는 대중의 눈에 보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이 인터넷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개념을 좋아한다.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에 최대한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려고 시도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리고 유튜브에 게재하는 데 감각이 없다.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뷰가 없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이러한 이유로, 당신이 질적인 키워드 연구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다.

Wordtracker라고 알 밤알바 려진 구글 추적 도구로부터 끊임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료.

동영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낮은 품질의 동영상을 가지고 있더라도 온라인 검색 엔진의 요구에 따라 단순히 개선함으로써 훌륭한 검색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을 강화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