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계속해서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돌아온다. 산발적으로만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남녀는 흥미를 잃고,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이것을 공유할 때 방문객들을 보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 대가로 무언가를 받는 불편함을 피하고 싶다면,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지켜야 할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피트 폴스 초보자들이 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보내는 시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분석법을 사용하라 – 분석법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다른 사회 사이트인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사람은 건강상의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고용해야 한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 최적화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기사를 찾기 위해 매우 냉소적인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진정한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을 사용하는 독특한 변수에 의존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잘 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어떤 사람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랐다면,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한다.

좀 더 관련 있게 만들어줘 – 사람들은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어. 아이들이 나에게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재구성되었습니다.이러한 정보를 더 많이 게시해야 합니다.당신에 대한 것이 아니라 미래 전망과 팔로워에 대한 도움말을 게시하십시오.그들이 편리하고 훌륭할 수 있는 해결책, 영감, 흥미로운 사실들을 게시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실제로 작동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의 유형을 결정하지 못하므로 실패의 결과를 견뎌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기리는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브링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받는 곳은 지역사회의 일원이 됨으로써 생산된다. 그것은 오늘날 사람들과의 관계 구축과 연결을 필요로 한다.

한 공동체의 활동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그 예시적인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고, 많은 마케팅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그 이유를 줄 수 있다.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렸던 것은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이 확실히 FAST를 수행하도록 규정되어 있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에서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가장 최신의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사이트를 광고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예산을 삭감해야 하는 브랜드를 확장할 방법을 찾고 있는 결과로서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을 수도 있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정말로 지적인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담고 있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과 정확한 토론의 원천. 그래서 우리는 또한 인터넷 사이트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또한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는 모두 그것에 대해 언급할 수 있다.

기사에 가까운 것은 독서를 소유하는 게시물일 수도 있다.

우리 웹사이트의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 외에 우리의 전문적 발자국을 삭제하는 것.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인식의 내면에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 원하는 음식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매뉴얼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다른 장소와 부착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대접받고 싶어하는 흥미로운 필수품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항상 참가자들에게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총 재래식 광고를 원한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당신은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일단 당신이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어 그것을 자신의 마케팅 노력 안에 주입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진정으로 누군가를 알아채도록 하는 것이 가능하다. 온라인 군중에게 그것을 거부할 수 없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개인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에 대해 마케팅하는 비용이 덜 든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 The S40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