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주는 울음을 그치고 팀 선수들을 더 잘 이끌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이 각 팀에 있지만 훌륭한 모터 코치들이 포함된 곳에 그들은 수비가 카드 게임을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미네소타 팀버우브 내부의 케빈 러브를 보라 – 하지만 팀은 놀라운 수비 선수이고 그러나 그 팀은 형편없는 승리를 거두었다.끈을 매다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젊고, 재능 있고, 의욕이 넘치고, 기묘하게 젊었을 때, 베테랑 선수인 레이커스는 이러한 요소들과 지구상에서 최고의 선수가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것을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서부 팀을 훨씬 더 쉽게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안타깝게도 별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에 시달려왔지만 2010년에는 65경기에 출전해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인 5블록씩 30분 동안 경기를 펼쳤다. 올해에는 그의 수치가 떨어졌지만, 그는 부상에서 과거로 부터 선수 생활을 하지 않았다. 각 게임마다 같은 분씩우선,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농구 표면의 어느 지점에나 도달할 수 있다.

팀을 이끌려고 노력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에게 훨씬 더 중요하다. 그의 슛 특성에 관한 질문은 이제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50점 또는 추가 정보를 득점하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 20살에,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말라 몇몇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가지고 있는 경기의 흐름을 통제하고, 또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하는 것이 중요하다. NBA 역사에서 쉽게 피할 수 있는 포인트 가드들은 토토사이트 실제로 굴러다닌다고 확신한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항상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한다.

그는 한때 100 pt를 혼자서 득점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