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경력을 단축할 수 있는 위치에서 계속 일하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도록 하기 위해 단지 수입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나는 분명히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꿈틀거리는 것을 알고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표피투자와 비교했을 때 세금효율이 높다 당신이 돈을 즉시 벌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직접적으로 투자하거나 뮤추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시장 내부는 시간, 인내심, 그리고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해야 한다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하여 안내를 받으십시오.만약 당신이 수영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매달릴 수 없다. 결국 당신은 놓치고 수영하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수영을 잘하게 되면, 당신은 결국 깊은 결론을 타이핑할 것이다. 당신은 첫 주말에 그것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만약 당신이 부를 쌓고 싶다면, 당신은 단순히 저축 서비스에 돈을 보관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투기하는 법을 배울 시간을 주어야 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을 위한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

잠재력이 확실한 비즈니스: 그는 보험처럼 영구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을 믿으며, 그는 또한 장기적인 사업 전망을 가진 몇몇 다른 회사들을 투자했다. 그는 이러한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안에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했고, 대부분의 경우, 그는 악마였다.그들이 옳다고 평가하다.투자는 장기적인 준비와 미래를 고려한 것이다. 비록 투자의 가장 좋은 목적을 위해 희생을 치르지만, 결국 보수는 중요하다. 돈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실천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돈이 반드시 즉각적인 만족감을 줄 필요는 없고, 또한 그렇게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그는 즉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에 대해 만족감을 느낀다.누구든지 현재 부유해지면 얼마나 좋을까, 그게 좋겠지. 투자에 대해 생각하도록 했을지도 몰라. 누구든지 비상사태로 가는 길에 남을 무언가를 더 필요로 할 거야. 목표가 필요해.가장 정직하게 생각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엄청난 일을 한다는 것이다. 그 목표가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 fx마진거래 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는 것을 지적한 후, 1년 동안 10%의 수익률을 내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만약 시장이 20% 올랐다면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