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쇼에서 우승하는 것이 피트니스 모델이 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사업)에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전화기는 합의에 대한 엄청난 제안과 함께 고리를 끊지 않는다. 또한, 6위나 4위나 8위 결승에서 그것이 우세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신체적인 피트니스나 피겨는 우승자보다 더 많은 언론을 얻을 것이다. 비록 우승자가 그 쇼에서 우승하기 위해 가져왔던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종종 편집자, 출판사, 보충 사업 등이 더 가치 있다고 느낀다.할 수 있는 대로 해! 우리 모두는 한계를 가지고 있고 오히려 그것을 우리의 피트니스 루틴을 방해하는 이유로 사용한다 시간, 긴장감, 통증, 그리고 피로가 우리의 프로그램을 방해하거나 완전히 중단시키기 위해 우리의 검증에 더한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유혹들 가운데에서 자신을 제공한다고 발견한다면, 적어도 1/2o는 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하도록 노력하라.3분의 1의 운동을 하다 극단적이거나 빠르게 진행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휴식을 주지 않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최소한 시작하도록 자신을 설득하는 것에 놀랄 수 있습니다. 연습 내내 더 많은 어려움을 밀어낼 준비가 되어 bdsm 용품 있을 것입니다.정답은 아닙니다. 오늘날 잘 알려진 많은 피트니스 디자인이 실제로 경쟁한 적이 없거나 몇 개의 작은 쇼에서 경합했으며, 피트니스 디자인으로서 성공의 일부분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경쟁은 미래의 사용을 가지고 있습니다.여러분은 피트니스 루틴을 선택할 때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체육관에 발을 들여놓을 필요 없이 매우 필요한 운동을 제공할 많은 활동들이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고 그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 영감을 주는 것을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많은 가정에는 적어도 하나의 계단이 있고, 계단을 오르기에 충분한 계단이 있다 하더라도, 팔굽혀펴기와 복부 크런치는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 에어로빅 연습이 가능하다. 만약 날씨 조건이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내부의 즉석에서 하는 것은 좋은 심근 운동이다. 요가는 좋은 운동이다.TV를 보면서 할 수 있는 그녀의 운동 아령과 의자는 당신이 당신의 이두근과 삼두근 근육에 필요한 전부이다 스쿼트는 다리근육을 하고, 목록은 계속된다.이것은 제가 항상 받는 질문이고 대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입니다. 사실, 답은 (드럼롤) 예스이고 아닙니다. 개인은 왜 그들이 그 질문을 다루기 위해 첫 번째 장소에서 경쟁하고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인 피트니스 모델이 되려면 완료해야 합니까?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의 일원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풀 세션에 약 4주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정확히 같은 식이 정보와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당신의 페이스와 시간에. 마찬가지로, 특히 비만이고 심지어 신병 훈련소에서 시작 활동을 하는 것조차 어려울 수 있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원하지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모멘텀이 줄어들지 않도록 빠른 결과를 일찍 보는 것이 중요하다. 1파운드나 2파운드 빠짐, 바지 사이즈를 떨어뜨리고, 멈추지 않고 운동을 끝내는 것, 어떤 것이든 여러분이 탁월하다고 느끼게 하는 것에 대해 현실적이 되라. 하지만 여러분이 노력해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가져라.성공을 확신하고 계속하도록 당신을 몰다.트레드밀이 훌륭한 운동 옵션이지만, 트레드밀과 같은 많은 사람들 밖에서 달리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번거롭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날씨 조건이 나쁠 때),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를 달리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에너지 넘치는 활동은 또 다른 최고의 운동입니다 달리기 활동은 심장에 좋은 당신의 호흡을 더 강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최소 1시간 30분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3번 25분 이상 달릴 수 있습니다개인들이 그들의 삶이나 해에 오랜 시간에 피트니스 킥을 하는 전형적인 장소처럼 보인다. 많은 체력단련 사업은 12월과 1월에 매달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직업에 헌신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과 당신의 직업 사이에 올 어떤 것도 가질 수 없다. 이것은 아이들이 여성종류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신체건강설계가 아이를 갖지 못하는 주요한 이유들 중 하나이다.이것은 제가 항상 받는 질문이고 대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입니다. 사실, 대답은 예스이고 아닙니다. 그 사람은 왜 그 질문에 답하기 위해 첫 번째 장소에서 경쟁하고 있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목표가 효과적인 신체 건강 모델이 되는지를 주장할 필요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