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실내 장식에는 다른 뛰어난 색상과 소재 선택과 같은 것들이 있다.

매우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살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장애를 방지한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의 커튼과 밝은 색의 벽을 발생시킨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두 겹의 레이를 이용한다.

옅은 색의 휘장으로 만든 ers여러분의 광원을 생각해 보세요 – 자연스럽고 남자다운 공간 조명에서 여러분이 선택한 것을 봅니다. 조명에는 결국 조명이 있습니다. 색상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 중 하나는 조명입니다. 빛이 없으면 눈에 보이는 색이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선택한 모든 것을 가능한 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나무 칩의 색채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만약 마지막 선택 전에 자연광이 더 많다면, 자연광이 덜 칙칙해지기 때문에 색이 더 빛날 것이다. 그것은 흐린 날과 같다.나무들은 거의 회색으로 변한다.

그 후에, 그 색깔들은 심지어 하루 종일 변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극히 초기 단계는 방을 위한 테마나 색 계획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한 새로운 가구들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 디자인은 당신의 가구들의 색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원한다면 선택하라방에서 두드러지게 보이거나 가구들이 배경과 섞이기를 원하는 경우 벽을 칠할 색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윈도우 트리트먼트를 선택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부엌 지역을 개조해야 하는지 아닌 사무실 인테리어 컨셉 지에 대해 울타리를 쳐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현금 문제 때문에 발생한다.

여기 이것이 당신의 요리 구역을 개조할 정확한 시간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머스터드 노랑과 레몬 노랑은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특히 뜨거웠다. 올해 노란색의 톤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란색이 옅을수록 더 중립적이 되어 매우 유연한 색을 만든다. 그러나,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너무 중립적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라.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것은 경험과 교육이다. 직업에는 많은 창의성, 유연성, 범위가 있다.

이 직업은 많은 어려움을 필요로 하고 이 직업에는 특정한 방법이 없다. 이것은 당신의 필요에 맞게 당신의 기술을 개인화할 수 있는 하나의 직업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 분야에서 생각해야 할 몇 가지 필수적인 것들이 있다.

화장실을 무시하지 마세요 많은 개인들이 화장실의 저장과 스타일 공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세요. 화장실은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장 작은 공간이고,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많은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사용되지 않습니다. 화장실에 고리를 벽에 걸고 귀중한 보석, 예복, 수건을 쇼핑하기 위해 화장실을 사용하세요. 또는 침실 벽 공간의 또 다른 대안은 약간의 멋진 예술을 거는 것이다. 사진들은 특히 욕실에 잘 간다. 그러나 당신이 걸 수 있는 다른 어떤 예술 공간도 가지고 있지 않다 많은 사람들은 화장실을 미술을 걸 수 있는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 할 것이다. 사실 화장실은 당신이 화장실에서 쉬는 동안 볼만한 것을 제공할 것이다.어머, 저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