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다 끝났어, 오늘 하루가 너무 길었어. 하지만 네가 거의 완성되었어. 우리는 단지 구글 시트맵을 만들기만 하면 넌 2일째가 되는 거야! 그 방법으로는 오늘 정말 멋진 일이지, 나는 너와 퍼스널브랜딩 함께여서 정말 행복해.블로거는 구글이 소유하고 있다.

구글은 무료로, 아마도 블로그와 당신의 첫 게시물을 몇 분 안에 개발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이다. Howeer, 그것의 기능은 다소 제한적이다.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추천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 어떤 WordPress가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WordPress 도트 COM으로 시작하는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Blogger는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해있는 훨씬 더 기본적이고 안전한 센세이션이다. 그리고 그들은 특정한 센세이션들을 만들 것이다.그의 시스템은 계속 작동하고 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들리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수많은 웹호스팅이 도움이 될 것이다. 또는 아마도 당신을 위해 모든 준비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o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주 직접 설치할 수 있다(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아래에 나열한 몇몇 정말 멋진 비디오들을 소개한다.

두레는 훌륭한 정보에 설명되어 있다.

WordPress로 고정된 사이트의 시작은 간단하다. 중요한 것은 게시물 대신 페이지를 사용하고, 하나의 서에 모든 것을 통해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실제로 좋은 고정 웹사이트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위젯으로 사이드바를 보는 방법을 제어할 수 있다.

플랫폼의 신뢰성을 고려할 때, 블로그 작성자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존경할 만한 블로그 플랫폼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블로그 작성자는 무료라는 사실과는 별개로, 제휴사 랜딩 페이지, 나쁜 SEO 관행, 스팸 발송에도 많은 사람들에 의해 활용되고 있다.

한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볼 때, 블로거들은 Ab라고 여겨진다.그들의 블로그에 대해 전공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비스를 위해 돈을 썼기 때문이다.WordPress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임 이는 WordPress를 활용하여 세부사항 및 데이터를 협업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이것은 전사적으로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일이 더 빨리 처리될 것이고 혼란도 덜할 것이다!Wordpress 관리 로그인의 가장 좋은 쪽에 있는 Settings(설정) 버튼으로 돌아가 XML-Sitemap(XML-Sitemap)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이 플러그인은 설정하기에 가장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BUILD sitemap 버튼이나 그 변형을 클릭하십시오! 시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당신은 끝장이야! 당신은 구글을 위한 시트맵을 만들고 구글에 당신이 인간이고 존재한다고 알렸다.누군가가 구글 광고를 클릭할 때,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추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을 커미션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주들이 당신이 토론하는 것과 일치할 정도로 똑똑해서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글을 읽는 누군가가 그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나는 구글 애센스보다 웹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러나 몇 가지 속임수가 포함되어 있다.

FTP 오른쪽에 있는 원격 서버를 방문하여 루트 문서 파일이 포함된 public_html 폴더를 여십시오. 실제로 새 워드프레스 테마를 도메인에 설치한 경우 워드프레스 파일 및 폴더와 마찬가지로 새 워드프레스 테마가 이동해야 하는 테마 폴더가 표시됨Hostgator에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등록했으므로,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Hostgator에 가입한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wordpress에 대한 당신의 단일 클릭 설치를 얻는 절차를 설명할 것이다.스마트로 이동FTP 사이트 및 Smart FTP 웹 사이트 설정용 OS 선택 Smart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기본 화면으로 이동하려는 경우 기본 화면 아래 다음 필드가 표시됨DNS를 업그레이드한 후 웹을 중심으로 도메인이 업데이트되도록 24시간 허용WordPress를 즉시 설치하려고 하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24시간 동안 휴식을 제공하십시오.WordPress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다.

페이지가 있으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 간의 경계를 흐리게 할 수 있다.

페이지에서는 정적 자료(즉, 자주 업그레이드되지 않는 자료)를 저장할 수 있다.

블로그가 대상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필드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