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아이들이 어떻게 길러져야 하는지에 대해 정말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통제, 규율, 규율을 필요로 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얻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녀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아라(예를 들어, 끈기가 실제 생활에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우리가 좌절할 때, 우리는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보통 호의적인 개인일지라도, 만약 당신이 그 성장을 허락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 독특한 아이가 당신이 영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라.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엄마와 아빠 조와 함께 이사했고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엄마와 아빠 모두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갈 수 있는 지침을 세웠다.

한 존경할 만한 온라인 참고 자료에 따르면, 자녀가 친절을 베풀거나 새로운 과제를 성취할 때 자주 칭찬하라. 자녀가 예측한 바를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간단하고 명확하며 일관된 규칙을 설정하고, 감사가 무엇이 가장 좋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성숙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사랑을 가진 아이들을 다루고 엄마와 아빠가 부모의 엄격한 기능 대신 아이들을 다루는 것처럼 다루는 것을 존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엄마와 아빠는 대신에 마케팅과 친구다.

이런 종류의 규율로 우리는 당신의 아이를 신체적, 언어적 학대를 통해 때리고, 위협하고, 외치며, 등을 통해 아이들을 관리한다.

이것은 가정에서 긴장되고 억압적인 분위기로 이어진다. 이 육아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은 자제 없이 폭력과 경쟁력을 발견한다.

그들은 반항한다.

그리고 많은 경우에 교각과의 싸움과 연관되어 있고, 많은 경우에 가정에서 도망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육아가 아이들 발달에 정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분명하다.

힘든 사랑 아이와 부모 양육 수업 사이에 힘든 사랑이 있을 때, 아이들을 훈련시킬 때 그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가 거친 사랑으로 성숙한 표준적인 엉덩이를 때리는 것이 쉽지 않거나 그들이 한 일에 대해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줄 실행 가능한 교정 기법이 있다.

자녀의 건강을 진지하게 유지하라 건강을 위한 지지자가 되어라. 자녀가 마시는 것과 건강한 일상을 배우는 것에 대해 피곤하라. 이런 종류의 규율로, 우리는 당신의 자녀를 언어적, 신체적 학대를 통해 공격하고 위협하고 소리 지르는 등 등을 통해 우리의 아이들을 통제한다.

이것은 이 양육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이 자제 없이 폭력과 경쟁력을 배우는 환경을 야기한다.

반항한다.

전투와 연관되다 교각과 많은 경우에 집에서 도망친다. 이런 종류의 육아는 어린이의 진보에 극도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분명하다.

내가 ‘자기양양육’이라고 부르는 습관에 빠지면, 결국에는 (다재다능한 성격 때문에) 순종적인 성향을 갖는 당신의 가족은 바뀔 것이다.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는 강한 개인적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특출하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가 자신의 개인적 힘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런데 왜 그래야 하는가?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보편적으로, 엄마와 아빠의 자녀 관계는 대조적인 관계로 설계되었다. 그것은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을 드러내고 우리가 원하는 것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관계다. 만약 우리가 가장 훌륭한 부모에게서 태어난다면) 우리는 여전히 다른 누군가에게 의존하는 경험을 다루어야 한다.

유아로서, (우리 자신에 대한 신체적으로 통제 불능인 경험을 해야 한다.

그것은 어떤 존재에게도 경험하기에 만족스러운 것이 아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자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줄을 서는 것이 우리의 신체적 구조가 노화되고 걷기와 같은 자율적인 행동을 하기 시작하는 것과 우리 자신을 먹이기 위한 도구들을 사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자리에 앉아 아이와 이야기하라 – 당신의 아이가 일어날 수정에 대한 정직한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 당신의 아이는 현명하다. 그는 일이 통제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느끼지만, 그는 어떻게 일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 개념이 없다. 그 는 오랫동안 다른 유형에서 거부감을 알아채고 있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으로부터도 (그 짜증나는 외모, 그 눈물, 그 한숨) 당신과 당신의 아이는 한 그룹이다. 내면 깊은 곳에서 엄청난 사랑을 하고, 이 일을 이겨낼 것이다. 당신의 관계는 개선될 것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삶은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당신의 아이가 어떤 수정이 위치하게 될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