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아주 멋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노트북을 얻으면, 이런 종류의 정착은 많은 것으로 보일 때 가격을 낮춘다고 가정한다.

사실, 많은 노트북들은 17인치 LCD 모니터를 가지고 판매되기 위해 성장했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는 강력한 전형적인 노트북인 경향이 있는데, 이 때문에 좋은 컴퓨터가 필요한 일을 완수하는 것은 대개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에게 데스크톱 위쉬를 진실하게 하고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에 의존할 수 있는 데스크톱 위쉬가 엄청난 수를 절약하고, 그것을 깨기 위해 획득하는 대형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도 그 일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노트북이 추가로 있다.

기억: 데스크탑 컴퓨터 내의 메모리는 곧 기술 혁신으로 인해 다양해질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탑이 매일 기술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매일 메모리가 당신의 컴퓨터와 함께 있다면 무엇을 고려하는지를 고려할 때,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면, 기가바이트는 더 많이 만들 것이다. 개인이 가질 수 있는 최대 메모리 수를 가지고 있다.

노트북을 사용하여 설치하고자 하는 여러 중요한 점에 대한 공간의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작동하고, 작동하고, 변화하고, 사물들이 뒤쳐지고, 사물들이 잊혀진다. 컴퓨터가 시작될 때마다 많은 것들이 기억에 저장되고, 그 각각의 것들이 컴퓨터 정보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오래된 것을 제거함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전환할 때, 나이든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상당히 많이 사용될 때 크기와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고, 이것은 확실히 수년 동안 그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노트북의 크기와 무게는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쉽기 때문이다. 당신의 집에 강도가 있을 때,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를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공간 –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하기 위해 잠시 멈춘 후,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공간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미니 케이스는 개인이 하드웨어에 관한 것을 내부에 배치할 계획이 없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구성요소와 관련된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 타워는 반드시 필요하다. 이것은 하드웨어가 과열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시스템의 과열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환기를 허용한다.

데이터복원 마더보드, 에어컨 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간단한 컴퓨팅 환경에 대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단일 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XP와 함께 Windows XP를 사용하여 겸손한 사양에도 불구하고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꾼다.

케이스를 열고 몇 달 후부터 확인하여 반복적으로 청소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가까운 미래에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AOL은 개인용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검토하는 데 시간을 좀 들인다. 그러나 당신은 결국 4주에 2390달러로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었다. 그것은 28680달러의 새로운 것으로 해석된다. 그래서, 어떤 결론에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제공되는 최고 수준과 가장 싼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기 위해서.

다음 컴퓨터 구매와 관련하여 결정해야 할 개인에게, 노트북 베어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좁은 검색을 통해, 개인이 정말로 당신의 하루 일과를 성취하기를 원하는 긍정적인 측면이 될 수 있는 데스크톱의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했다.

그래픽 옵션은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를 전달하며 그 중 1개는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제공됩니다. 가장 강력한 선택 중 하나는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의 청소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을 벗거나 실제로 어렵지 않으며, 실제로 각 특정 브랜드에 대해 올바른 방법을 찾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는 몇 개의 나사를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간다. 어떤 케이스는 필요한 경우 후면 케이블을 제거한 후 중앙 측면을 제거하는 느낌보다 더 크다. 내부 접근 후 후면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다.

환상적인

또한 컴퓨터를 완전히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주는 매뉴얼 알림을 사용하여 데스크톱 컴퓨터 패키지를 가지고 매뉴얼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준수하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