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은 매일 오후에 다른 사람에게서 알고 있는 잘못이 있다.

불행하게도,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배우고 볼 수 있고, 스스로 인정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잘못과 혼자 고칠 수 있는 잘못을 인정하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부모가 될 수 있다.

자녀가 잠을 잘 수 없는 딸이나 아들이 있을 때, 매우 중요하고 전형적으로 어려운 수면 시스템을 갖추어라. 자녀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자녀와 교대로 일어나는 좋은 태그 팀으로 운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당신은 각자 중단 없는 침대를 가득 채운다.

이것이 육아가 24시간 공연이 될 수 있는 이유다. 단지 부모가 잠자리에 들기 위해서라고 해서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다루는 것을 멈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비록 실제 낮이기는 하지만,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실제로 같은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어린 아이가 잘못 행동할 때, 당신은 아이를 낮 여행에 넣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개인적으로 어떤 육아 접근법이 잘못된 행동에 가장 잘 맞는지를 선택하는 동안, 당신은 적절한 결과를 선택하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하고, 옷을 입고, 교통수단을 설치하는 아이들을 갖는 것을 즐기는 방법은 열정을 보이지 않는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대부분의 것들이 기대되고, 더 빨리 당연하게 여겨지고, 거의 화를 내지 않는다. 인터넷 육아 수업에서 가장 먼저 검토할 일의 예는 그것이 어떻게 눈에 띄고 감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끝나지 않고, 어떻게 당신의 아이들에게 애정을 보여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또한, 좋은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해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이나 수업이 필요하다. 사람이 교사나 의사와 관련하여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처럼, 훌륭한 부모를 하기 위해 지혜와 훈련을 찾는 것처럼 우리는 발달 과정에 대해 알아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무엇을 실행해야 하고, 무엇을 촉진해야 하는지, 각 단계에서 우리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한다.

아마도 그럴지도 모르는 접근

현재는 부모역할능력이라는 용어가 있는데, 이러한 기술들이 언급했듯이, 육아에서 육아기술을 추가로 연마하고 길러주는 육아기술은 부모가 되자마자 다른 육아기술이 요구된다. 부모가 되는 순간 부모역할이 아닌 것은 없다. 부모가 되는 경우, 당신은 이 기술을 매우 가지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모교육 수업이나 훈련이 좋은 아빠와 엄마로 판명된다. 사람이 당신의 지식과 훈련을 얻기 위해 대학에 갈 때, 우리가 훌륭한 부모를 하기 위해 필요한 교사가 될 때, 당신은 발달 과정을 알아야 한다.

무엇을 찾아야 하고, 무엇을 실행해야 하고, 무엇을 촉진해야 하는지, 그들이 가장 훌륭하게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각 단계에서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아이들이 성장하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 자녀를 양육하고 싶어 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이 나중에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를 바라는 쉬운 일.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또한 가치 있는 일이기도 하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될 때,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 안에 당신의 영원한 과정을 다시 반복하는 것과 함께 하는 것은 당신이 관여하는 기쁨이다. 시간 절약 혜택은 한계가 없다.

숭고하게 양육하는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아이를 양육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생각하지 않고 육아의 움직임을 겪는다. 당신은 곧 그들의 삶을 이어받는 일상에 빠지게 된다. 매일 오후에 뭔가 다른 일을 하는 일상에서 벗어나, 매주 금요일마다 뚜렷한 경로를 통해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준다. 매주 금요일이나 이번 주의 어느 날이든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길은 당신의 삶에서 더 많이 발견되기 위해 더 많이 나타나게 된다.

또한 부모교육은 중학생과 대학생에게 약물과 상관없이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 차례의 상담을 통해 또래의 압박과 12년, 10대 등을 통해 그들을 지도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부모로서의 일이 어떻게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역할 모델이 되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어린 마음의 어조를 설정할 것이다. 당신이 건강을 갖지 않아도 옳고 그름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아웃이 훌륭한 육아 부속품이라고 제안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당신이 휴식을 리벨라 취하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그들은 행동을 멈출 것이다. 다른 육아 조언자들은 7살 이상의 아이들이 장난감이나 놀이 시간을 잃는 것을 더 잘 상상하도록 돕는다. 만약 징징거리는 소리가 즉시 멈추지 않는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이에게 말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이 가장 좋다.

또 다른 방법은 일단 여러분의 육아 코치가 앉아서 아이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