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 점은 여기서 실제로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영감을 받은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일 여러분의 조직(그리고 여러분의 삶)이 좌절하고, 성취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구입은 시간, 현금, 끈기를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이봐,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발견하는지 보여줬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아니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훌륭한 기술과 대출 기관들은 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한 다른 방법을 바꾸고 판매 예정 조항을 해결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보시다시피, 당신이 일반적으로 부동산 주제를 가지고 있는 판매자들은 가장 저렴한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겠죠?)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 제공자들이 65% 지폐를 결제하기 위해 그들의 선택을 행사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개인들이 저를 이해하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개념을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사용한 것입니다.하지만 진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저는 그 어떤 사람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더 많이 흩어 버렸고, 저는 실제로 그 중에서도 그 헥을 평가했습니다

당신의 공유펀드나 ETF(교환거래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 현대가산퍼블릭 지, 쇼핑몰과 같은 사업장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를 매입하는 당신의 초보 금융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한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역할은 활발하지 않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구입하고 보유할 뿐이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제공할 수 있다.

이용할 필요가 없다. 현금을 구하면 몇 백 달러나 원하는 만큼 낮게 투자할 수 있다.

이 모든 개인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비밀인 다른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그들이 전에 진짜 부동산을 신디케이팅한 경험이 있다고 믿는가? 집을 사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집을 사려고 하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먼저 나와 정말로 좋은 현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곳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보회사를 쫓지 마라. 일주일 안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래, 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절대적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시간을 내어 둘러보면, 부동산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활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통제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훌륭한 기술과 대출 제공자들은 이자율이 사상 최저가인 한 판매 규정에 따라 다른 방향으로 방향을 틀고 만기금을 해결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여러분은 일반적으로 귀국하는 판매자들은 가장 비싼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은가?)만약 이자율이 10-11%로 급등한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 지폐를 갚기 위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부동산 시장이 오르면 부동산 감사가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은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집을 어떤 식으로든 업데이트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전략은 끊임없이 또 하나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유지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