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수집 목표를 세우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나는 전문가들이 너에게 진정한 시카고 피자리아를 목표로 삼는 많은 방법들을 배웠다. 우리가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당신의 지식 방식을 전달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발견한 당신의 지식 방식을 두 가지 수업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 목표 이것은 한 달에서 12개월 이내에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의 장기 목표들이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실제 목표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모험을 하고 있다.

지금, 왜 보통일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파산으로 향한다.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로 밝혀졌고, 우리는 여기서 98%의 중요한 구매자를 선택할 것이다. 단지 부동산을 말할 수 있기 위해서 Fakers라고 부르는 투자자의 98%를 선택할 것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것이 꽤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무결성은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무결성은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거주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다시 쉘의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 안에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정 법원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를 원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 시간이 지날 것이다. 그 돈은 그 돈이 학생이 있던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두 번째 접근방식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 대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선택을 통해 판매자의 반응을 내포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수반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돌파하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킨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렇다, 그것은 심지어 실용적인 시스템 기능이 될 수 있다.

그곳에 있는 사람

새로운 첫 번째 것이 편안하다고 느낀 후, 다음 것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의 수필 이론에서 사람들이 니크 공항의 기본적인 욕구인 음식, 피난처, 수영복의 세 가지 기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는 것을 관찰했다. 그리고 많은 남녀들이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세가지 요구는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먼저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가천대더포엠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려고 관심이 있던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는데, 그는 “아니오”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어,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을 정도로 몇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전선이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로 결정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은 구원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당신의 시간 상승의 엄청난 부분을 해야 한다면, 어느 쪽이든, BIG 승리.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목표를 정할 수 있다.

목표를 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클래스로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한 달에서 12개월 정도 목표가 필요하다. 둘째는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고 있는 큰 목표를 장기 목표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다.

애플 주식이었고 매코필레였던 것이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부동산에 대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경향이 있을 뿐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공동으로 주요 논문의 분류된 광고 섹션에서 살펴보는 또 다른 방법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웹에 있다.

당신은 광고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에 관한 단어를 찾기 위해 웹에 있는 것을 발견하기를 원한다.

판매자가 열망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의 예에 불과하게.

무엇보다도, 수용적인 마음을 유지하거나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말라. 임차인에게 숙제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처럼,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상황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