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에서 인내심을 가져라. 비교에서 지속적으로 행동을 취하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여러 번 반복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의 개를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재집중시킬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에게 다른 해결책을 교육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실행하기 위해 어떤 더 강력하고 건강한지를 스스로 알아내는 것을 강조한다.

부정적인 주의는 애완견에게 쾌적하고 적절한 행동과 행동을 보상하기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라. 애완견이 단지 고정을 철회할 수 있기 때문에 질책하지 말라. 훈련은 개에게 치료나 긍정적인 생각과 같은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어떤 긍정적인 행동과 행동을 반복하도록 가르친다. 긍정적인 강화는 또한 고양이에게 더 자신감을 갖게 할 것이다. 그리고 효과적인 개 훈련 방법

개에게 훈련을 시켜서 상황이 회복되기 시작하면, 그가 좋은 대우를 할 때마다 많은 칭찬을 해주도록 하라. 훈련 중에 특별한 대접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 또는 그녀가 다른 때 받지 못할 것을 대접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또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그러면 이 기둥이 짧아질수록 덜 재미있고, 또한 당신의 훈련이 실패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

참고: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주거 규칙도 일정해야 한다.

만약 한 사람이 강아지나 개를 침대나 소파에 앉히게 하고, 지침이 가구 전체에 애완동물이 아니라면,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혼란스럽게 한다.

이것은 주인으로서 당신이 전문가가 될 때 당신의 개가 당신이 그 무리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알게 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헤지는 그 위치를 상상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부정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하라.

통조림을 대신하기 위해, 당신이 외국에 가본 적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 언어에 경험이 없다고 상상해보라. 화장실을 선택해야 한다.

어떻게든, 당신은 문명화된 방식으로 그 필요성을 전달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표현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개나 털북숭이 친구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확한 운동화가 진실되게 유지되도록, 그들이 협회를 획득할 수 있도록, 스트롱어 교장 트레이너의 직업을 가진 사람이 강아지에게 안정감을 주든 상관없이, 그들의 가족이 훈련에 포함되어야 한다.

강아지가 옆길로 끼지 않도록 조용한 환경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십시오. 강아지가 머리 위로 강아지를 들고 있는 동안 반복적으로 앉도록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강아지의 욕구가 나타나고, 또한 그 간식을 얻기 위해 그들만의 자리에 앉을 수도 있다.

방에 들어가는 것은 털복숭이 동반자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상설 규칙을 제정하라. 당신이든 가족 구성원이든 손님이든, 패턴을 일치시키든, 당신의 개가 흥분이나 장난스러운 행동으로부터 그 지역에 대한 어조를 확립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라. 개가 있는 방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방을 지휘하고 나서 그가 침착하다면 모든 개와 상호작용해야 한다.

이상적인 고양이분양 것은 복종이 중요한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복종할 수 있다는 것도 재미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특정한 훈련 방법의 균형을 더 잘 맞출 수 있게 하고 스펙트럼과 함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 한 마리는 순종적일 뿐만 아니라 더 큰 소음 수준까지도 순종하는 개와 함께 끝난다. 이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는 공격적인 개, 행동 문제, 파괴 문제와 같은 것들을 고치는 데 가장 좋은 흥정을 했다. 분리불안, 끈 없는 복종 훈련, 그리고 지금 훨씬 더 많은 것

돈 – 트레이너와 함께 집에 와서 가족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은 꽤 비싸다. 트레이너의 자격에 따라 시간당 15달러 이상을 청구할 수 있다.

여전히 당신의 개와 함께 적절한 시간에 연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종종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식사는 보상으로 사용된다. 이것은 많은 개들과 정말 잘 어울리는 방법이다. 먹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의 식사가 긍정적인 강화를 위한 유일한 전략과 비교하여 항상 사용된다면, 나중에 많은 음식의 추가 파운드와 관련된 건강 위협이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 우려를 가진 몇몇 개들은 보상처럼 음식의 선택권을 갖지 않는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체중을 더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경제적이다. 피도가 파괴하지 않는 한 주인은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 한두 개는 주의를 끄는 사람에게 맡겨야 한다.

누군가를 찾기 시작한 후에, 훈련 방법에 다소 반대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트레이너로서 여러분을 단호하게 보여주고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이 완벽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가장 어려운 개들도 일단 지느러미를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