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상인이 사기에 대한 주의(예를 들어 일리노이 주의 청구서 주소와 텍사스 주의 배송 주소)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우리의 상점 정책은 운송 주소가 청구서 주소와 다를 때마다 실제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구매가 선물이 될 것이다. 추적할 수 없는 시설에 대한 사기 구매는 아니다. 계정 설정 프로세스는 그 상인이 귀국하는 상인에게 경고하는 다른 현수막이 있다.

이것은 많은 요인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많은 중요한 것은, 당신이 선택한 해운회사는 감사하게도 당신이 지불하기 위해 얼마를 지불하는지 결정한다.

단지 온라인에서 믿을 만한 작은 패키지 해운회사 몇 개를 찾아라. 대부분의 해운회사들은 무료 견적을 얻기 위해 그들의 사이트에 양식을 가지고 있다.

모든 필요한 세부사항을 완료하라. 그리고 당신은 다른 해운회사들로부터 이 견적들을 모아서 당신의 서비스 구성요소에 대한 최상의 가격을 찾기 위해 비교할 수 있다.

게다가 휴일과 관련하여, 미국에 운송되는 패키지의 양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을 알아채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러한 이유로, 11월과 12월경에 온라인에 더 많은 계절적 운송 작업이 나열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 취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

모터 및/또는 무역 간행물을 사용할 수 있다.

두 경우 모두 시간(및 인내)이 있는 경우 수십 개 또는 수백 개의 회사에서 잡초를 채취해야 할 수 있다.

재고에 대한 즉각적인 업데이트는 백오더링 최고 등급의 드롭 화주의 문제를 피하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추가적인 이점이 있을 것이다.

배송료는 품목 중 크기와 무게(차원), 우편번호뿐만 아니라 창고의 우편번호와 상품의 절차에 따라 다르다. 배송료는 500달러 미만이 되거나 과도하게 15,000달러가 된다.

예를 들어 가격이 1달러 미만인 경우, 실제로 소수점 0을 입력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즉, 65센트가 아닌 65센트에 065 유형).

다른 선택사항은 컨테이너를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이것은 약간 비싸지만 당신의 차에 관련된 보호와 관련된 훌륭한 것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차는 폐쇄된 컨테이너 안에 넣어지고 제자리에 고정될 것이다. 로로 전략에 대항하는 폐쇄된 컨테이너의 진정한 장점은 당신의 차가 당신의 자연적 효과에 노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믿을 만한 운송 회사를 선택하라. 모든 운송 회사들이 운송 개인 효과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개인 효과 배달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가격이 싸기 때문에 배송 회사를 선택하지 말라. 어떻게 끝날 수 있는가? 서비스가 열악하고 잠재적으로 손상된 품목을 시작할 수 있는가?

특히 핫 아이템을 통해 더 큰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것. 만약 당신이 빠르고 쉽게 제품을 구할 수 있다면, 다른 누군가가 또한 더운 아이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같은 자유시간에 여러 개를 주문하고 있다.

곧 그 제품은 사람이 다음 선적을 기다려야 하는 재고가 바닥난다. 한편 당신의 산업은 주문을 외치고 있다.

또한 구글 및/또는 무역 화물 출판물과 같은 모터를 사용할 수 있다.

두 케이스에서 수십 개 또는 수백 개의 회사를 하나씩 사용하는 동안 잡초를 뽑아야 할 수도 있다.

시간(및 인내)

리는 이번 분기에 컨테이너 회사들에게 최악의 시나리오는 TEU당 2,000달러가 되는 브레이크 이븐 수준으로 내려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라이너들이 가격이 그 수준에 도달하기 전에 용량을 철수하기 위해 조직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크리스마스 시즌에 소매 판매가 잘 되지 않고 재고가 높은 경우 2011년 초 몇 달 동안의 운송 비용은 낮은 규모로 유지될 수 있다.

실제 선적 전과 선적 후 시험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이것은 중요한데, 왜냐하면 현재의 자동차나 트럭의 모든 손상은 분명히 설명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선적 청구서에 당신 자신의 사본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도착과 동시에 이것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지반 간극은 어떤 평평한 표면(일반적으로 지면)과 그 지역에 닿도록 설계되지 않은 차의 부분 사이의 길이다. 그것은 보통 지면과 기어박스 사이의 길이로 계산된다. 당신의 차가 화물 트럭의 위에서 아래로 운전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지반 간극을 잘 이해해서 당신이 당신의 차를 단단한 표면에 부딪칠 수 있도록 한다.

많은 가격 비교 사이트들이 이것과 다른 까다로운 귀뚜라미들을 단속하고 있다.

그래서 그것은 과거에 비해 훨씬 덜 보여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상인들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사이트 비교 목록에 넣을 방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종종 박스에 닫혀있는데, 많은 다른 선물들을 가지고 있다.

오픈 탑 컨테이너는 같은 크기를 덮을 것이고 확실히 지붕이 없을 것이다. 이렇게 해서 석탄과 같은 물건들에 대한 그들의 친구들은 결국 e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