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옵션은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의 인터넷 사이트 다양성, 모두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제공됩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종종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리소스 기본 옵션 좋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추가 전력을 원하면 좋은 i5 또는 i7 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90GHz, 터보 부스트 하이테크로 300GHz로 실행된다.

중고 또는 리퍼브를 하지 않는 한, 노트북은 쉽게 8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수 있다.

대학 연령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한꺼번에 많은 돈을 가지고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 컴퓨터의 가격 책정에 관한 한, 당신은 네트북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비용과 관련하여 훨씬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거래를 얻기 위해 예산과 시장에 저축된다면, 이것은 대략적으로 들어가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데스크탑의 가장 높은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onys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이 있습니다.이 기술은 텔레비전으로 두 배로 증가합니다. 평면 내 스위칭 기술로 인해 어떤 각도에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리퍼브되고 재인증된 일부 시스템은 컴팩, 소니, 델을 포함한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 이름들 중 일부에서 나온 것이다. 만약 그것들 PC렌탈 을 구입하기 위해 튼튼하고 근육질이라면 당신은 그것들을 확인해야만 한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점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모니터, 각 코드, 타워를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없습니다.여기서 당신은 그것을 싸구려 노트북으로 빨리 운반하는 것에 지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여러분이 대학에 있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빡빡한 일정에 필요할 수도 있다.

게다가 무선 인터넷 덕분에, 여러분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계속 연락하거나 전 세계의 서류를 교환할 것이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대는 15인치 화면과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하는 것으로 채택한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컴퓨터 시스템을 결코 적합하거나 실행할 수 없는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탑 홈 컴퓨터가 필요할 것이다.

위의 점에 계속하여,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파괴를 일으키는 것도 훨씬 어렵다. 노트북을 통해 미끄러지고 떨어지는 것은 단지 온라인을 보고, 당신은 이러한 개조된 시스템을 파는 수백 개의 인터넷 사이트를 모두 작은 가격으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가격이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만큼 낮고 모든 컴퓨터가 신선하고 새로운 것처럼 체크되고 성능이 좋은 경우.

게임에 대한 유형인 사람들을 위한 탁월한 기능 – 증가된 파워, 뛰어난 그래픽 카드 및 건전한 명함을 포함한 많은 사용자 지정을 추가할 수 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남성과 여성이 구매하는 컴퓨터의 일부는 단순한 인터넷 쇼핑에 활용될 수 있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영화 및 기타 그래픽 사용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문제는, 당신의 PC가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속도 용량을 필요로 한다.

이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그들 중 단순한 것보다 높을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을 구입하는 주요 측면이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탑재한 번들로 제공되며, 게다가 17개의 LCD 삽화와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일을 처리하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이 제품은 확실히 철저한 선택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고, 화선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는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은 또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들여다보는 것이 당신에게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필수적인 측면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면, 당신은 랩탑 컴퓨터 장치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작업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들고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을 갖게 될 것이다.

모니터: 모니터는 드라이브를 부착하는 것 외에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PC에서 이미지와 내용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요를 돌보는 평면 스크린된 외모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