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는 단지 어떤 방법을 택할지 추측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정확한 시기에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것은 시장에서의 모 선물대여계좌 든 작은 움직임에 반응하는 것보다 더 큰 수익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을 견제하는 것은 당신이 설명하는데 도움이 된다. 훨씬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하기 위한 건전한 선택이다. 이것은 많은 주식들이 시장 동향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시장 움직임 붐 시장(일반적으로 발전하는 기간)을 따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이다. 주식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반면, 약세 시장(감소 기간)은 이러한 징후를 제외하고 주식 가치가 서서히 감소할 것임을 나타내며, 금융가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주식이 보유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주식의 비용과 양을 살펴본다.

우선주: 이러한 주식은 특정 개인이나 단체에 제공된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러한 주주들이 회사 배당과 관련하여 우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장기 투자 – 성공적인 주식 시장 투자는 일반적으로 주식의 장기 전망을 살펴볼 것이며, 이것은 호황과 함께 약세 시장에서 현실이다.

나중에는 훌륭한 뉴스와 문제가 있다.

개발과 혁신 부문이 이끄는 시장이 급등한다.

나쁜 뉴스: 당신의 회사는 나쁜 뉴스를 가지고 나오고 주식은 바닥이 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오랫동안 시장을 운영한다면, 이 일은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다. 위의 예에서 당신은 기본적으로 2011년 최고의 투자에 대해 옳았다. 당신은 단지 너무 탐욕스러워서 SPECIFIC가 되었다. 당신이 무엇을 했을지 다른 방법으로 살펴봅시다. 현금을 잃는 것을 오히려 하다

효과적인 뮤추얼 펀드 하우스는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시장에 시간을 두지 않는다. 그들은 유동성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은 양의 현금과 완전히 투자된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것을 보장한다.

그들은 돈을 사재기함으로써 시장을 시간 맞추려고 시도한 주택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한 시장에 남아있다.

현재 치유 기간 동안 9,000에서 17,000까지 2류의 결과를 얻었다.

주식시장은 실제로 2년 전의 거대한 금융 붕괴로 잃어버린 모든 것을 오늘날의 주식들이 테리픽 리세션 이전보다 훨씬 더 높게 회복했다. 주식 투자는 금이나 석유나 설탕과 같은 더 불안정한 상품에 돈을 내려놓는 것보다 훨씬 더 안전하다. 또한 저축 계좌에 돈을 넣거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전한 저축 증명서를 사는 것보다 훨씬 예외적인 로이를 가져온다.

나는 내가 틀렸다면 시장이 나를 세게 걷어찼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천천히 거래 위치에서 연간 평균 300%의 이익을 얻지 못했다. 그래서 당신은 올바른 반사작용을 빨리 배운다.

가혹한 수수료 구조의 결과로 거래소의 구성원이 아닌 사람은 누구나 유죄판결 투자자가 되어야 했다. 당신은 매수와 보유 투자자가 될 수밖에 없었다. 당신은 대 당신 대 몇 점 가는 어떤 거래에서도 구제할 여유가 없을 것이다. 만약 거래가 그들에게 순간적으로 불리하게 된다면, 이것은 투자자들이 그들이 산 주식을 세심하게 연구하고 보유하도록 강요했다. 그 결과 주식 거래소는 그것이 공급될 것으로 기대되는 방식을 수행했다는 것이다. 주식의 가치가 있는 정확한 수치를 가진 대중들. 강세장에서 금융가는 일찍 매입하고 그것이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원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저점과 고점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많은 투자자들이 강세에서 더 많은 현금을 벌기 때문이다. 그들은 주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더 많은 이익을 이해하고 싶어한다.

온라인 포럼은 마음이 주식을 만족시키고 이야기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뇌를 결합하면 특정 주식에 더 많은 믿음을 주고, 어떤 부문에 대한 뉴스를 발견할 수 있는 더 많은 눈과, 주식을 도표화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모두 긍정적이지만, 당신은 단지 명시된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다. (이것은 결국 인터넷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이 온라인 포럼에 남아 있는 동안 실제로 말한 것에 대해 당신의 어려운 수입을 걸기 전에 당신 자신의 판단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가명

기업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필수 요소는 전체적인 수익이다. 기업이 현금 트레이더로 하여금 가능한 수입을 예측하기 위해 회사의 기반을 평가해야 한다면, 기업이 그렇게 오랫동안 사업을 계속할 수 없을 것이다.

이 짧은 기사에서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이 시장을 이기고, 항상 여러분의 거래의 올바른 편에 서도록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최고 통화 기관이 실시한 연구는 타이밍과 투자 수익 사이의 직접적인 연관성을 제시한다.

끊임없이 시장 안팎으로 이동하는 것은 투자자가 시장 변동을 예상하는 주식 시장의 개발 가능성을 완전히 이용하기 어렵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