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당신의 음식에 실제 버터가 익도록 요청하세요. 당신은 그들이 우연히 스테인리스 요리용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더 좋은 레스토랑일수록, 그들이 도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시, 주방장이 풀려나서 문제 있는 팬에 당신을 때릴지도 모릅니다!전망이 좋지는 않지만 내부는 매우 조용하고 테이블 사이사이 공간도 자유롭다드레싱 샐러드가 있다면 샐러드가 흠뻑 젖지 않도록 안에 드레싱을 넣어주세요 드레싱을 선택할 때 저지방/저칼로리 옵션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그렇지 않을 때는 드레싱을 포함한 크림과 비교했을 때 비네그레트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사이드 사이드 사이드 사이드 아이템과 함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옆면을 선택할 때, 감자튀김 대신 샐러드, 야채, 과일 또는 수프만 선택하라.레스토랑이 있는 사람을 보고 싶은 영역이 몇 가지 있습니다. 외관과 내면의 외관을 살펴보고, 직원을 고려하고, 음식을 살펴보세요.그것은 단지 그것의 좋은 가치, 생활 때문에 훌륭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태국, 동양,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약간 비싸지만 소화하기 위한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그 안에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올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면, 술집에 앉아서 술을 마시세요.es 이곳은 손님들을 별로 즐겁게 해주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곳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이곳을 맛보고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 토론들은 우리를 코벤트 가든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것으로 데려간다. 당신이 꼭 그곳을 찾을 때,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먹을 때 정말로 매우 재미있었다. 만약 당신이 이 화려하고 고급 레스토랑을 충분히 보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

그것은 항상 그렇게 비싸지 않고 여기 당신의 레스토랑들과 쓰레기봉투 함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장소이다.당신의 멋진 저녁식사를 위한 ces 레스토랑들은 그것들안에 영국 , 이탈리아 , 프랑스 , 멕시코 , 인도 , 레바논 ,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당신의 손님들로부터 가장 맛잇는 음식들입니다 실제 레스토랑들 5-스타 레스토랑들은 여기안의 보기 드문 것이 아닙니다홍합과 맥주를 마시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여러분의 흥분을 더 높일 수 있는 부엌을 열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