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챔피언의 흥미로운 신예들이 그의 NBA 새 셔츠 판매량들이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하는 것을 보여주면서 그의 수천 명의 팬들은 지난 시즌 그가 뜻밖에 마지막 5개에 침입했다는 것을 더 흥미롭게 하는 진실인 “Whats 더 많은 진실”을 항상 사랑하게 될 것이다.nba2K8은 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3 전용으로 구할 수 있는 게임이다 2년전 2K스포츠로 당신의 다음세대 콘솔로 첫선을 보였다 그들은 적절한 첫 번째 문제신앙을 제공했다 올해가 다르다 그리고 NBA2K8은 작년보다 더 나아졌다 나는 NBA 선수를 본다매일매일의 삶은 게임에서 잘 이루어진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스타일리시한 패스는 플레이오프의 트레이시 맥그래디처럼 평범하다. 미안 휴스턴 로키츠 팬들은 사실대로 “Lebron James”가 놀라운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에서 위로 올라가고 기립박수를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은 믿을 수 없다.농구시뮬레이션,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대회를 보고 있는 것을 보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에 대해 말하려고 한다.

그는 나에게 어리둥절해 하고 있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거나 누군가를 해하기 위해 어떤 것을 한 적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때때로 거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러워하거나 거만하지 않았다고 분석한다.

현존하는 힝힝 당신은 먼저 건강한 상태로 공을 던질 수 있습니까?ESPN의 Coast to Coast(코스트에서 코스트로)여러 게임을 따라가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코스트에서 코스트 HD 커버리지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라이브 룩인(Live Look-in) 게임에서는 카메라가 어떻게 작동되는지를 멈추지 않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프로를 누설하면서 항상 자신의 재미를 만끽하고 있습니다.bably 가장 최근에 Association Check에서 매주 회전하는 쇼에 대한 로컬 목록NBA에서, 어떤 상황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증가할 것이다.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선수 목록에서 뛰어난 선수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마이클 조던을 몇 번 다른 경기로 바꾼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6피트보다 약간 작은 키를 얻었고 그는 이전에 NBA 선수에서 가장 많은 문제를 겪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어떻게 하이트를 능가할 수 있는가를 알아냈다.보통 단순히 빠른 속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그가 하는 모든 게임에서 그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했다.물론 정답은 4번입니다. 3개의 선택에서 스코어는 방문하기 어렵습니다. 가끔 컴백이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팀들 검증놀이터 이 항상 실점을 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점, 심지어 승리하기 위해 온 경기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약자가 패배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많이 놓치고 경기를 하는 경기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 요점들 비록 NBA이지만, 당신은 거의 항상 게임의 끝보다 더 옳은 행동을 하고 있다.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NBA는 항상 팬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그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단지 도시와 주들에서 단지 NBA 선수단을 소유하는 것에 반대로 컴퓨터의 인기가 증가하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로스엔젤레스나 보스톤에서 NBA 장비를 볼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지금 당신은 캔자스와 미네소타, 네브라스카주, 노스캐롤라이나, 모든 곳에서 그것을 쉽게 찾을 수 있다.

e! NBA는 크고 점점 더 건장해지고 있는 남자, 여자, 아이들은 모두 NBA 스타들의 이름과 얼굴이 더 친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셔츠, 넥타이, 인스턴스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 매우 독특한 스포츠 의상을 개발하고 있다.

당신 옷장에 있는 저 리복들이에요? 수집가들 조단 아이템은 아마도? 스포츠는 큰 사업이고 NBA에게는 그 사업이 더 커진다.제리 웨스트는 또한 Mr Clutch가 14년 동안 완전히 스타라고 불렀고, 그는 매년 당신의 시장 NBA를 뛰었습니다. 웨스트가 그의 경력에서 9번이나 그의 NBA 결승전에 우승하면서 오직 그 결승전의 6번째 우승으로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을 방문했을 때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가 되었습니다.이상적인 샷 마이클 조던은 실제 세계 NBA 플레이오프에서 27ppg, 67 appg, 108 RPG의 평균적인 27 ppg의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2011년 여름, 자유계약선수나 부동산전문가를 제한하고 있는 선수들이 매우 많다. 그래서 만약 반년 혹은 일 년 내내 NBA의 폐쇄가 계속된다면, 게이머들은 그것을 어디서 얻을 수 있거나 얻을 것인가에 대한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CEO씨, 상대팀의 순위를 매기는 것을 막아주실 수 있나요?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