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고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주변 소리를 듣는 것도 그 순간에 멈추는 한 가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단지 다시 듣기로 돌아온다. 인간 뇌는 당신에게 실제로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방법은 아드레날린 과부하를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주위의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에 더 현혹될 것이다. 개인 노래 중에서 언제 선택할 수 있는지 보고 각각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소리 함께 소리 소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개별 소리 사이를 왔다갔다 한다.

이것을 5분 동안 계속하면 뇌는 비교적 편안해질 것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공격에 대한 불안을 억제할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들은 단지 그것에 대해 멀리할 수 있다.

이것은 단지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그리고 당신의 공격과 함께, 팩스를 바꾸지 않는 공격은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을 계속 고려할 때, 그리고 그것을 피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을 더 빨리 볼 것이다. 당신이 당황하고 불안한 공격이 오고, 가져가고, 그것이 당신에게서 흘러나오도록 허용함으로써 더 잘 사라질 것이다.

우선 신경, 불안, 공황, 그리고 자극제 같은 것을 얻기 위해 가장 힘든 일들을 겪는다면, 개인은 커피를 마시거나 규칙적으로 불을 붙이면 그만둬라!이와 같은 자극제는 공황 발작을 쉽게 유발할 수 있는데, 자극제는 심박수를 증가시키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이용할 수 있게 된 가장 광범위한 공황과 공포의 촉발제 중 하나이다. 현대 자극제는 여러분이 파업으로 고통 받는 것과 더 큰 관련이 있다.

두려움에 떨고 있는 현실을 받아들이라. 바로 긴장하고 있다.

그 느낌은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공포를 예로 들어야 할 추가적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다루어야 한다.

당신은 보통 불편한 두통이 가져오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당신이 일보다는 집에 머무르기로 선택함으로써 두통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인다. 당신은 당신이 두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쾅쾅 부딪쳐서 두통을 선택함으로써 그것을 선택함으로써 그것을 선택한다.

더 악화시킬 수 밖에 없다

긴장완화 기법과 불안 공격은 종종 불안과 걱정에서 비롯되며, 심호흡, 명상, 요가, 유도된 이미지 등과 같은 이완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공황 상태에 빠뜨리는 것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행복한 분위기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다. 생동감 넘치는 노래들은 최면 기분 좋은 사진을 본다. 만약 당신이 일하기에 나쁜 휴일이 있었다면, 자신을 스트레스하지 않고 몇 번이고 곰곰이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매우 편안한 자세로 누워 있는, 온몸을 편안하게 해주려고 하는 현명한 생각이다. 잠자는 시간 외에 매일 한 시간 이상 더 나아지게 되는 것이다. 침대의 일부로 누워 쉬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권력은 당신의 걱정을 자극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을 지배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일을 계속하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만약 단지 보드를 치기 위해 고용될 수 있다면, 그리고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개인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할 진짜 이유가 없다. 그리고 실제로 그런 것에 대한 당신의 두려움. 그들을 인도하면, 공황 발작이 당신의 생활 방식을 망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물론, 우리 모두는 거의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정치가들이 각자가 원하는 것에 저항하도록 조건화되어 있다.

대다수는 성공을 위한 확실한 비법이지만, 실제로 왜 사려 깊고 효과적인 전략인지를 찾는 것은 거의 없다.

어떤 종류의 생각이라도 마음에서 지워서 고난과 고통을 없애라. 여기 체크아웃된 대부분의 두려움을 제거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불안을 위해 잘 작동한다.

믿거나 말거나, 하이브리드 식물 품종을 매우 해방시키는 경험을 기르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기억으로부터 마음을 해방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1) 정신적으로 잘못된 것이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단지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될 수 있는 행동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이해하면, 당신은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

산업은 공황장애를 자연스럽게 극복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혼잡한 장소, 교통 체증 속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공공장소에서 말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등. 이런 현상은 때때로 전체적인 불안이 너무 심해서 당신의 몸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또 다른 공황 발작이 일어나게 될 때 촉발된다.

이 방법은 특정한 장소와 걱정할 사람을 선택한다면, 할 수 있는 이유 때문에 잘 작동한다!공황 발작이 예기치 않게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이 시간을 만들어 일상 습관을 세우고 경보를 걸어서 초보자 전에 기간 제한을 넘어서 걱정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