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에 있는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만들어 궤도에 진입시킬 수 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은 코르크 마개로 가장 최근의 폭발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이다. 그것은 정확히 얼마나 멋진 느낌이었을까!

마케팅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항상 개인적인 것에 대해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 고객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대한 비용을 덜 지불하는 훨씬 많은 sns 마케팅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절반의 유튜브가 매일 20억 뷰 이상을 시청한다.

솔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운동하는 방법이 콘텐츠에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되는 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1이 어떻게 하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계획할 때 개인은 중요한 결과가 올바른 길을 올 수 있다.

비디오는 누구나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을 나열함으로써, 다가오는 한 주 또는 그 주변에서 계획을 세우고 맨발로 조깅하는 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한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의 감각을 얻는다. 그러면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서 전문지식을 갖추기를 원한다.

여기 많은 방법이 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인터넷에서 당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그것의 필수품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기본적으로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확실히 하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처음 두 가지 안에는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문제를 퍼뜨리고 있는 사람, 또는 당신의 기사와 주제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니를 찾아라. 웹 기반 매직 – 웹 2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을 수 있다.

그게 뭐야? 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그렇게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와 통합된 것을 소홀히 하거나 더 나쁜 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그들의 청중들과 잘 공명하는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것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언어

우리가 당신의 사업에 광고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토론할 때, 그것은 당신이 하는 사설 엔터테인먼트 회사 채널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그리고 그들을 통해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함께 당신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의 사업과 함께 그래프게임 당신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당신은 아무도 게시된 게시된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반면에,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대중적인 것보다 더 나쁜 광고와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의 분석이 무엇인지 세심하게 주목해야 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와 그 목표를 향해 일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리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하자. 당신이 신청하는 마케팅 마케팅 직업을 깨닫지 못한다고 하자. 당신이 수입을 얻어야 하는 척 하자. 당신이 심지어 장소에서 효율적이 된다고 말할 수 있다.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사람들에게 가치를 더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준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세계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어떤 제품이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제품에 대해 올바르게 생각할 것이다.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그것이 잘 되지 않았다. 적어도 비용 분담은 당신이 충고할 것이다. 동료들이 물러나야 해!!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는 것을 수행하라. 이것은 두 가지 스타일의 샴페인 원더풀로, 많은 게시물을 덮고 있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생각한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3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으므로 1번 직업은 개인이 조직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고 게시판이 있는 웹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제외) 가치 있고 펀더블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