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사는 것이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산다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은 책임을 진다 구매자로 바뀌는 트래픽을 가져오면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당신이 신입사원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그것을 마케팅하는지를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당신에게 적절한 청중들 앞에서 그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교육이 있습니까? 내 말은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니까 당신은 마케팅하는 법을 알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

월급은 어떻게 받죠? 이걸 기다리고 있었다고요? 제휴 마케팅은 부자가 되는 빠른 종류의 사업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이 사업을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벌이려면 시간과 노력이 들 것입니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입니다.당 비용에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점을 광고하는 것에 대해 지불됩니다. 그리고 클릭당 비용은 감수해야 합니다.ep 더 나아가 고객이 광고를 클릭할 때 보상해 줍니다. 이러한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해 왔습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양식은 조치당 비용 또는 판매 비용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합니다. 반품은 해당 판매가 이루어졌을 때 당신의 보상에 조금 더 많은 영향을 미치지만 훨씬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목록 작성: – 가입자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무료 eBook 또는 e-Course에 대한 방문자의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그 후에는 제휴 링크와 함께 후속 e-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흥미를 유발합니다.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입함원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든 일을 매일 조금씩 해야 한다.

웹 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http://sns-pro.net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조사, 니치 휴!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만 해도 피곤해.어떤 사람들은 이메일을 광고로 추가하는 것이 꽤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즉시 끌 수 있는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체크하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 원시 계열사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아갈 수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그들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 목록 작성입니다: – 당신의 가입자들의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eBook 또는 e-Course를 불러올 수 있도록 방문자에게 자극을 주어야 합니다. 그 후에는 제휴 링크를 통해 후속 e-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에게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자극하십시오.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왜 당신은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