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지 모니터링하는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함정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가맹점에 대해 조사를 하십시오. 가맹점에 알리지 않고 폐점한 사례가 있습니다.음, 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조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내야 합니다. 또한 제휴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이 있습니다. 이것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링크 그리고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들에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인가 입니다.제휴 마케팅은 부수입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부수입 이상의 돈을 번다. 그것은 훌륭하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지금까지 벌었던 것보다 더 많이 번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념하기 위해 그들의 9-5개의 직업을 그만두었다.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미래에 대한 설명과 리뷰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안다면, 당신은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제품들에 대해 지적해야 한다.

고객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좋은 점들을 그들이 그것을 받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팔아라.g know works 당신이 선택하는 이익은 대부분 당신의 잠재 고객이 기대하는 이익과 같을 것이다.키워드 리서치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들 PPC를 하든지 유기농 마케팅을 하든지,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확실히 할 수 있기를 원한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이다. 그 후 2번에서 10번까지그러나 아젠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만드는 것의 열쇠는, 다시 말해, 강하고, 품질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읽고 싶어하는 어떤 것 http://sns-pro.net A 주간 또는 격주간 아젠은 컨텐츠 안에 몇 개의 링크를 두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추천으로서 당신의 제휴사 수수료를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비즈니스가 많은 일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트렌드에 기반한 마케팅은 그 자체의 과제가 있다.

추세에 관한 한, 당신은 항상 다음 큰 것을 찾고 있을 것이고, 그들의 매력은 며칠 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들을 제휴 마케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찾는 구매자들을 갖게 할 것이다. 몇 해하지만 더군다나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나는 최근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 준 15,000달러의 월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휠이 회전합니까?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십니까?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의 경력입니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전통적인 영업 작업은 아닙니다.당신은 몇개의 좋은 키워드를 찾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키워드들은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검색엔진에 입력하는 것이다 당신은 경쟁이 적고 충분한 트래픽이 있는 키워드를 찾을 필요가 있다 키워드 리서치에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플래티넘 팁!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스캠이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않음 스캠으로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컨텐츠를 마케팅하라 당신은 다양한 사이트에 올려진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길 원한다.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자신을 홍보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끝.당신이 제품에 링크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재고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모든 것은 배열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내면, 당신은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