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집 입구에서 나오는 모든 것이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자물쇠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보장하라. 왜냐하면 너무 쉽게 우회하는 것은 어떤 문도 크게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강도에 대한 면역력이 없는 것은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범죄 예방 장치를 거주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적절한 예산을 마련하기 위해서라면, 심지어 값싸거나 소위 무료 보안 경보 시스템을 얻는 것조차 전혀 없는 것보다 최선이다.

대부분의 경우 창호용 모션 센서가 있는 건 인력 물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다. 일단 모션을 감지하면, 센서가 메인 컨트롤과 알람 밴드에 이것을 전달할 것이다. 당신은 센서가 당신의 집을 덮기에 충분한지 확인하고, 당신이 시스템을 확실히 하고, 당신이 집에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더 많은 센서가 필수적이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은 만약 당신이 주택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당신의 주택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당신의 주택보안 시스템을 할인하거나 깨뜨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주택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그들이 그들이 운영하는 계획과 관련된 것을 당신에게 허락할 때, 그들은 심지어 많은 시간을 할인된 요금으로 개인에게 주택보안 시스템 회사를 추천하기를 열망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을 더 표적으로 삼을 가능성이 높으며, 특히 만약 다른 가정들이 적절한 조치를 시행한다면,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함에 따라, 그 집은 즉시 범죄자들에게 고수될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당신의 이웃에 있는 다른 가정과 당신의 집을 비교하지 않을 수 없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를 가로질러 작성하기 시작하려면 카펫 레벨의 모든 외부 문을 메모한 다음, 존재하는 경우 슬라이딩 도어와 측면 차고 문을 문서화하고 다음, 지상에 실제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의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사다리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보안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이것

내 추정에 따르면 휴대폰 모니터링은 이상적인 모니터링이다. 유선전화는 쉽게 비활성화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내부에 위치하여 침입자가 집에 있어야 하는 것을 보장한다.

동시에 경보가 울린 것 같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셀은 또한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를 완전히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거주 중, 비즈니스 액세스가 바인딩되는 동안 모든 침입자 경보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을 사용한다.

전원 공급이 중단되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배터리 팩으로 전환됩니다. 배터리 전원 공급 중에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전원을 얻지 않고 최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문짝이 있는 문제만 놓고 볼 때, 창문이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은 범죄자들에게 단순한 표적이 된다. 특히 만약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집의 외딴 쪽에 있다면, 당신의 창문의 내부와 외부를 점검하여 적절한 유지보수를 위해 당신의 집과 유리가 없어지거나 유리가 없어지도록 하라. 유리창에서 떨어진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여 그들이 코우를 하는지를 광고한다.

이상적으로 도색된 모든 래치를 검사하여 적절한 작동을 수행하고, 손실되거나 파괴된 래치를 교체합니다.창문이 비워지면 닫히고 래치됨

장비의 비용은 귀사의 설치와 동일한 기능을 하며, 허가된 회사로부터 모니터링을 받기를 원할 경우, 월별 모니터링 비용과 함께 최소의 서비스 통화를 부과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가장 최신의 기술 노하우가 되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기는 여전히 각각의 나쁜 영역에 의해 버려질 수 있다.

현대 기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이 얻는 이익은 그들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해킹하기가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

심리적인 안전의 다른 예로는 개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 바닥 램프도 있다.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하지만, 한 번 더 생각하게 하고 더 단순한 목표로 성장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그 공간을 지킬 때 문을 잠그는 담배를 피우는 습관이 있는가? 사람이 살고 있는 문을 잠가 두느냐? 집에 혼자 있을 때 아이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니?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여전히 당신의 문을 잠그는 실제 세계 습관에 비추어 몇 건의 강도가 된다.

하드웨어를 선택하고 구입한 후에는 보안 연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연단인가요? 그 가능성 어떤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항상 침입자에 대한 억제책 역할을 하는 것이다. 간판 경고와 함께, 심지어 감시되지 않은 강도 경보까지 결합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