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10 The Show는 모든 MLB 팀의 전체 명단과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마이너 리그 팀의 명단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이 버전에 포함된 다양한 유산(또는 골든) 선수들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매치업 중 토토사이트 하나를 위해 행크 애런이나 베이브 루스를 당신의 팀에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마이너 리그 팀과 골든 팀 전체를 상대로 해봐!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 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와 작년 공연을 바탕으로 그들이 다시 그곳에 갈 가능성이 크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작년과 같은 팀을 가지고 있고 다시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고 +400에서 +520까지 머니 라인을 상대로 싸울 그들을 찾아라.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경기를 치른다. 레이스는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고,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두려고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이제 7경기 연속 패배했다. 이 경기는 목요일 저녁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상영될 것이다.

이번에는 1등 팀 2개 팀과의 경기를 살펴보겠다. 팀 X와 팀 Y 모든 것이 같을 수 있고, 라인은 팀 Y -110 팀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팀이 가까워질수록, 라인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 문제를 제기하는 여론을 나누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선물이 있었기 때문이다. 로얄즈와 관련된 경기-그들은 당시 야구에서 가장 나쁜 팀이었다. 로얄즈는 500세 이하 팀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팀이 이긴 것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칼린은 3007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한때 야구에서 22년간의 선수 생활 동안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 전체를 뛰었다. 칼린은 모든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내구성을 보여주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밝게 해 주었다. 전설적인 타이 콥 이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영원한 스타였다.

누가 HD를 가지고 있지? 고화질 방송을 주제로 한 이 점수는 어떤 팬도 TV 방송에서 가장 좋은 포맷 없이는 경기를 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토끼귀 안테나의 시절을 애하게 기억하더라도, 여러분은 아마도 정적을 통해 거의 볼 수 없었던 게임을 즐겼던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필 휴즈, 양키스 2010년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으로 불리고 트렌튼에서의 AA 경력 내내 보호받았던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회적인 경로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던 휴즈는 복수심에 불타는 큰 무리에 이르렀지만 2008년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런의 와중에 부상을 입었다. 그의 회전 스턴트는 2009년 현재 가장 비참했다. 야구에서 구원투수가 두려웠지만, 이제 필 휴즈는 로테이션으로 돌아왔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질문은 스포츠 쇼에서 열띤 토론을 벌일 것이다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것은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되어 왔지만 말린 가족은? 플로리다 시장 밖에서, 그들은 거의 연극을 하지 않는다. 미디어는 이러한 라인을 형성한다.

만약 당신이 항상 일어나는 큰 애호가를 잃는다면, 큰 애호가들에게 당신의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현실에서, 큰 애호가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내려간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운하다면, 그것은 필요할 것이다. 돈을 되찾기엔 꽤 힘든 시간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약점 : 소년은 이 라인업 나쁜 Trees Suzuki, Chone Figgins, 그리고 어떻게든 Miguel Olivo, Justin Smoak, Brendan Ryan, Jack Wilson, Franklin Gutierrez, Milton Bradley를 지명하는 것이 우리에게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Ichiro가 실제로 모든 공격 카테고리에서 하위 5위를 차지한 이유에도 불구하고 이 팀이 작년에 거의 모든 공격 카테고리에서 하위 5위를 차지한 이유. 200안타를 넘긴 또 다른 해

뉴욕 양키스 옆 15번 앞의 긍정적인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그들이 정확히 1점 차로 지거나 어떤 점수로 경기에서 이기면 그들에게 주어진 내기가 승리로 귀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스포츠 베팅이 단순한 취미가 아니라 수입원이 되기를 원했고 슬프게도 내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공부와 연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나는 여전히 내 사무실 일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MLB 베팅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정확한 공식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했다. 정확한 mlB 예측에 있어서

일부 팀들은 특별한 H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