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의 지급에 있어서는 회사가 당신에게 혜택과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한다.

이 보험은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와 당신의 아이들에게 다양한 다른 보험이 당신에게 훨씬 더 나은 건강 보호를 제공할 것이라는 희망적인 건강 보호를 제공한다.

당신이 모두 개선해야 할 보험 플랜을 제공하지 않거나 당신이 스스로 고용될 경우, 항상 가족 보험 플랜을 찾는 것이 좋다.

결과는 – 당신이 이겼어요!당신은 당신의 건강보험을 가격에 취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직업 기회의 집에서 그룹 웰빙 서비스를 살 수 있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개별 정책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많은 경우에 믿어야 한다.

브라질 아마존이 킨들북스 아마존에서 빠른 잡지를 꺼내 아마존의 불법 잡지를 팔고 있던 때가 생각난다. 일단 그들이 그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계좌에서 그것을 쉽게 삭제하고, 사전 통지 없이 수수료를 환불한다.

그들은 당신의 사실을 알고 나서 그들에게 통지했을지 모르지만, 책은 이제 역사였다. 단지 관련된 고객들에게 나쁜 생각이었다.

몇 주가 지나도, 그들 중 많은 수가 나를 등뼈라고 부르고, 결국 보험을 구하고, 이제 그들은 그들이 나를 다시 부를 때, 그것의 위대하고, 거의 항상 빠른 세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매력적인 제품을 발견했다. 단지 일주일 후에 다시 전화를 받을 때, 나는 휴대폰으로 따라간다. 하지만 이번에는, 나는 더 나은 리셉션을 산다. 왜냐하면 – 게다가 – 지금 – 오래된 이메일 친구였기 때문이다!

보증을 나눌 수 있는 네 가지 범주가 있다.

그들은 실업보험과 함께 인과보험, 생명보험, 건강보험뿐만 아니라 그 노후에 대해서도 모두 공유된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모두 커버리지와 프리미엄이다. 프리미엄은 보험에 의존한다.

보험은 더 큰 커버리지를 선택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더 큰 보험료를 지불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각각의 보험료는 접근에 필수적인 것이다.

바트 슈투팍 내 지구대표를 경험한 후, 그는 블루크로스를 믿지 않는 듯 보였고, 그들이 다른 그림을 그린 영리단체 비영리단체이기 때문에 그들을 공격하고 있었다. 내가 듣기로는 블루크로스가 실제로 폐업할 경우를 대비해서 실제로 폐업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우리가 알 수 있기 때문에 두 여성의 눈 부위가 거의 눈물이 맺히는 것을 볼 수 없었다. 뭔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열정적이고 소중했다. 나는 이 사람들이 겁을 먹고, 미안하고, 일이 어떻게 계획되고 있는지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었다.

어느 경우든 당신은 의존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더 나아가 보험의 관점에서는 좋지만, 또한 삶에서도 건강과 관련된 입장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개선할 수 있다.

기억하라, 단지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일을 하는 것은 늦지 않다.

고객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면, 나는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고 그들에게 제안 전달 방법을 원하는지 질문을 한다.

그들은 거의 항상 이것을 선호하지만, 그들은 쇼핑을 하고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괜찮아, 왜냐하면 나는 점프보험 숙제를 했고, 나의 경쟁을 이해했으며, 대화문을 만드는 단계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가능하다면, 나는 그들을 내 웹사이트(그들의 슈퍼 명함 계정의 일종)로 안내한다.

그리고 내 제품을 뒷받침하는 다른 온라인 자원들. 그리고 나서 나는 그들에게 야구장 가격 견적 외에 내가 파는 제품들의 요약을 준다. 짧은 접근방식은 이 게시물에서 너무 많은 할인을 할인해 준다. 당신의 대리인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금전적 이익을 위해 그를 일하라고 불러라!좋은 에이전트는 항상 할인 정보를 얻는 데 적극적이다.

나 자신도 덤불 싸움을 시작한 후 1982년 이후 조직을 통해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다. 내가 일했던 회사는 그 해 10건의 계약을 잃었고 우리는 영구적으로 해고되었다. 그 회사는 지금 신발 끈으로 매달리고 있고 그들의 모든 건물들은 내가 그 주제에서 벗어났다. 심지어 1998년까지도 나는 그 후로 보험을 들지 않았다. 나는 평화로운 저녁 동안 조국을 위해 VA와 함께 공동 지불을 받기 위해 의료 서비스를 받고 싶다. 4년의 서비스는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세기의 건강관리를 주고 있지만, 그것이 공동 지불로 지속될 수 있는 방법을 보지 말라. 그래서 나는 언젠가 법규가 바뀌고 미래에 그것을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비록 내가 나이를 먹는 것처럼 지금도 기쁘지만.

게다가, 흡연과 관련하여 여러분의 걱정에 대해 가장 덜 걱정하는 보험료가 되어야 한다.

아까 말했듯이, 여러분은 실제로 7년 동안 흡연이 미국 남성의 발기부전의 가장 큰 원인이기 때문에 수명을 낮추고 있다.

높은 P 때문에 건강보험을 들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