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그 팀의 어떤 덩치 큰 남자가 400파운드처럼 스쿼트를 하고 천천히 화를 내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빨리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그리고 나서 내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고 SPARQ 훈련 규칙이 이번 주의 NFL 맛을 승인한다.

일단 당신의 열정을 알아내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확인하고, 위에 열거된 나머지 단계들을 돌보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의 목록을 좁혀라.

당신이 실제 경기에서 각 선수들의 모든 통계를 추적하기 위해 가입한 판타지 풋볼 리그 그래서 골키퍼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골을 저장했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스트라이커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많은 골을 넣었는지 안다 먹튀폴리스 아레나 . 그리고 그것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일어나는 실제 축구 경기에서 가져온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맨시티에서 조 하트를 데려간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들로부터 당신의 꿈의 팀 전체를 뽑을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좋은 축구 무승부 예측 시스템으로, 당신은 폼을 유지하고 특정한 홈 우승인 경기를 없앨 수 있을 것이다. 보통 22번의 홈 우승이 있을 수 있는데, 그 중 많은 우승은 원정 우승에 대해 예측하기 쉬웠을 것이고, 이것들은 예측하기 더 어렵고, 평균적으로 매주 쿠폰에서 13-14번의 원정 우승이 있을 것이다.

첫째, 400파운드만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네 큰 친구는 강하지 않아. 그 남자가 몸무게가 약 14 x 체중이라고 하자. 지금, 우리는 스프린트할 때 때때로 2, 3, 4 또는 심지어 5x 체중을 생산한다.

그 숫자들을 보면, 너의 큰 친구가 빨리 될 것 같니?

당신의 사랑과 초점이 축구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프로로 만든다고 해도, 30대 초반까지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프로 경력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이 하고 있는 위치에서 선수가 필요한 대학을 찾기 위해 오래 연구할 수 있을 것이다. 임은 개인적으로 이 자리에 팔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을 맹세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포함시킬 것이라고 생각했다.

새로운 인기 있는 선물은 축구 클럽의 광신자들이 연례 AGM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초대를 받을 것이기 때문에 클럽과 그 팀의 진정한 부분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더 많은 주식을 사들이고 앞으로 몇 년 안에 주요 주식 보유자가 될 수도 있다.

이 훌륭한 선물에서 무엇이 발전할 수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맷 샤우브: 314야드에 2개의 TD와 0개의 INT 샤우브가 지난 달 큰 어려움을 겪은 후 마침내 멋진 경기를 치렀다. 물론 그 투쟁은 그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그는 그를 다시 라인업에 앉혔다.

저용도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스나치 그립 데드리프트는 축구 올스타 운동에 보나피드가 더 빨리 가는 것이다. 왜냐하면 넓은 그립 때문에, 몸은 훨씬 낮은 위치로 강요되고, 햄스트링, 글루트, 엉덩이는 더 열심히 일하게 된다. 더 강해지고 더 빨리 할 때 더 열심히 일하게 된다. 이것은 또한 전형적인 훌륭한 지표 운동이다. 스나치 데드리프트가 올라가기 때문에, 다른 모든 다리 움직임도 그렇다.

좋아, 내가 1500단어 이후에 플라이오소피를 하는 이유 때문에 널 충분히 고문했어. 왜 플라이오메트릭이 널 더 빠르고 폭발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잖아. 하지만 이제 어떻게 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붕에서 깊이 점프를 하고 재빨리 부상을 입기 시작한다.

당신의 사랑과 초점이 축구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프로로 만든다고 해도, 30대 초반까지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겁니다.만약 당신이 그렇게 오래 지속되는 프로 경력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깃발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기에 아주 좋다. 바쁜 하루 일과 후에 당신은 집에 도착해서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벽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볼 뿐이다. 할 일은 당신의 아이들이 외부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신체 활동을 소개할 것이다. 그래서 밤 8시가 되면 당신의 아이들은 피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