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학교와 팀들은 문제를 일으키거나 학교나 프로그램의 이미지를 대중의 눈에 손상시킬 수 있는 게이머들을 데려오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스포츠가 가장 적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하키, 야구, 농구를 선호한다) 하지만 축구 경기 티켓이 너무 빨리 팔리기 때문에 얻기가 어려운 것은 충분히 좋아한다.

대부분의 대학들은 모집 지출 계획이 낮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직접 축구 프로그램과의 접촉을 초기화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는 것을 쉽게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대학들이 지도자들에게 소개되는 이유 중 하나는, 여러분이 대학을 위해 스포츠를 할 때, 대학을 대표하기 때문입니다

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환상적인 것을 감지하는데, 이것이 바로 그들이 현재의 결함과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하는 이유다. 연습생들은 선수들이 그들 사이를 거닐고 있는 것을 보고, 비록 선수들은 캠퍼스에서 큰 남자지만 그들은 여전히 같은 수업에 가야 하고 평범한 학생들의 바로 그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

축구 스카프는 멋진 선물을 만 스포츠무료중계 든다. 만약 당신이 결혼해서 기념일이 온다면, 혹은 당신의 파트너 생일이 온다면, 축구 스카프를 서로 어울리지 않는 것은 어떨까? 그것은 가장 사랑스러운 선물을 만들고 여러분 둘은 다음 축구 경기를 믿을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필수품에 대한 뛰어난 이해력을 얻은 후, 좀 더 진보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수 있는 시간. 축구 속도의 진정한 상승이 다시 한번 일어나는 곳이다.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한 반면, 너무 빨리 정교해지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내 견해는 시즌 첫 2주 동안 우리가 리그 부서에서 신뢰할 수 있는 종류의 사진을 받지 못하는 시기인데, 패턴이 나타나기까지는 몇 주가 걸린다. 어떤 전문가들은 오래 지속되는 패턴을 보고 어떤 그룹은 하우스 우승 전문가라고 추천할 것이다. 어떤 그룹은 최종 분석에서 유익할 수 있는 훌륭한 (또는 가난한) 원정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축구 무승부 경기를 찾을 때 그러한 것들을 고려하지 않는다. 그래서, 얼마나 멀리까지. 다시 봐야 할까? 확실히 지난 시즌에는 아니다 – 나는 역사와 반도 안 되는 많은 것을 다룬다.풋볼은 다양한 인종, 시민권, 언어, 믿음의 사람들을 하나로 묶고, 정확히 같은 곡조를 연주하고, 바로 같은 곡조를 부르도록 통일한다.

그것은 개인들을 하나로 모으고, 장벽을 무너뜨린다. 평화의 곡조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정도 더 강해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이것은 그들이 시작의 힘을 가지고 있지 않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설날에 자신의 축구 풀장을 주최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설날 축구 파티와 수영장을 주최할 것이라는 진실로 구성된 초보자 초청장을 일찍 보내도, 당신은 0에서 9까지의 숫자가 앞뒤로 이어지는 종이 조각에 격자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제안한다면, 당신이 페이지의 각 사각형을 얼마나 제공할지 선택하라. 각 광장은 2달러에 200달러가 있고, 당신은 게임이 끝날 때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고양이를 가지고 있다.

각각의 훨씬 더 좋은 것은 그들이 선택한 광장에 그들의 이니셜을 쓴다.

가장 근본적인 변화는 단 하나의 상자 다이빙이다. – 플라이오 박스 앞에 서서, 정말 빠른 무릎 굽힘에 몸을 담그고, 상자 위로 몸을 움직인다.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할 것이다. – 약 90도에서 구부러진 팔은 딥 전체로 다시 휘어지고, 점프할 때 강력하게 위로 올라갑니다. 팔 움직임은 중요하고, 폭력적이어야 한다.

누군가의 얼굴에 두 개의 어퍼컷을 던지는 것과 같이

필수품들을 잘 파악한 후, 좀 더 정교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시간이다. 축구 속도의 진정한 상승이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다시 한번 그것을 통제하라.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안전하지 않지만, 너무 빨리 정교해지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당신의 열정을 알아내자마자, 당신이 합리적으로 빠져들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결정하고, 위에서 언급한 나머지 행동들을 돌보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의 목록을 좁혀라.

당신은 측면 찢어짐이나 선두의 스텁 풋볼 체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체크들은 수표를 1차 체크북에서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점선들을 특징으로 한다.

당신이 이 수표를 허가된 상점에서 구입할 때, 당신은 이러한 수표의 품질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다.

그러한 수표를 제공하는 회사의 신뢰성에 대한 짧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고객 평가를 찾는 것이 좋을 것이다.

코일을 감고 그 에너지를 발사하면 뛰어내리기 전에 짧은 딥 스쿼트를 가져가는 걸 고려해보시죠? 무릎을 잠근 채 서 있는 자세에서 농구공을 담그려고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