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급여: 이런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그들이 구독하거나 웹사이트 서비스나 제품에 가입하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지불된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상위권을 얻기 위해서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한다.

물건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제품을 필요로 한다.

비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발전시킬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어하는 개인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고,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시작할 때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 오피가이드 램의 문제는 재난인 온라인에서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혹은 나중에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내 관점에서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품목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바로 같은 품목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이해한다면, 당신이 잠재 고객들에게 그것을 구별하는 품목의 특징을 지적해야 한다.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들이 얻을 당신의 품목에 대한 큰 긴장,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를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팔라.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사용한다.

계열사가 만드는 매 판매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제품 가치보다 더 많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서비스에 가치가 있는가?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아이디어와 같은 사업으로, 보통 (최대 75%)에 가능한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수수료를 제공한다.

그러면 기업은 수많은 계열사가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매각이 이루어지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여기에서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여전히 내세우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깨닫고 나서 메일이나 경고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어 당신이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만들든, 전자책 표지를 만들든, 복사 도움말을 만들든, 풍부한 콘텐츠를 쓰든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스스로는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다.

상인에 대한 연구도 한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