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90%는 자신의 삶의 어느 시점에 자신의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미망인의 평균 나이는 56세 – 나는 45세였다). 당신은 슬픔에 빠져서 그것을 다룰 수 없을 때, 또는 당신이 그것을 다룰 때 돈에 대해 배우고 싶은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아직 포기하지 마라. 단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추가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그것을 철저히 연구한다.

장기 사업에서 부실한 기업은 재기 가능성이 있다.

회사가 부실하게 경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을 바꾸려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전략은 장기적으로 매우 잘 작동했다. 당신은 또한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 경영을 연구해야 한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기가 투자자들의 매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주가의 큰 변동으로 이어지게 된 곳이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뉴욕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더라도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고 가격 부동산은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많은 투자자들이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 다음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효과가 있는 최고 가격을 결정하면, 당신이 그 이하로 시작하고 한 푼도 더 높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는 시간은 협상 시작 전에 있다.

타이거가 어떻게 그렇게 잘해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정말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클럽을 여는 즉시 골프를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의 경기 중에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선수를 찾아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어. 그리고 타이거즈 연습은 나의 영웅(골핑만)과 나는 그를 본 적이 있어. 하루에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발한다.

헬 칩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꺼내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것을 씹는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받아야 한다.

나는 예리한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너는 토요일 아침에 내가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종종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관목도 너무 두껍지 않고, 내 탐구에서 너무 뚫을 수 없는 숲도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러한 위험을 완화할 방법이 정말로 없다. 바라건대, 정부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자본 이득을 위해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회사들보다 가치가 더 증가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제정신을 차리고 장기적인 투자를 장려할 시흥장현시티프론트561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시기에 투자를 해야 한다.

즉, 적절한 시기에 구매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를 잘못하면 손해를 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주식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목표는 당신이 앉아서 당신의 목표를 파악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다. 그러나 순전히 이기적인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산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나는 타이거즈 성공의 비밀이 실제로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주고, 자신감을 주고, 그것은 당신에게 추측된 재능을 준다!누가 그렇게 쉬울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마지막 생각을 좀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