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 중년의 위기 당신은 지금 회복 중이고, 집으로 돌아가라! 허, 어떻게 하지? 그 간단한 진술은 나를 끌어내릴 수 없는 하향곡선으로 몰아넣었다. 아마도 그들은 우리에게 당신의 삶을 위해 싸우는 것에서 당신의 삶을 즐기는 것으로 어떻게 옮겨갈 것인가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주어야 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외출해서 스포츠카를 사는 것만큼 쉬웠더라면 나는 그것을 모두 알아내려고 3년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 암은 입 안이나 입술이나 잇몸의 부위에 있는 럼프, 혹, 붓기, 두껍게, 지각, 침식 또는 거친 반점이 전형적인 패치로 입이나 입에서 색이 생기거나 입에서 두 가지 색이 모두 출혈될 수 있는 몇 가지 흔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입이나 얼굴 부위에서 통증을 경험하거나 씹거나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나와 아무 관계도 원하지 않아.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페스트처럼 이 집을 피하고 있어. B가 내게서 걸어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보이거나, 눈을 굴리라고 PT가 나에게 시간을 주라고 해. 그는 나에게 따뜻하게 해줄 거야. 오해하지 마, 나는 영원히 나에게 집을 열어준 우리의 소중한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감사해. 4-5개월,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B에게 가장 좋은 것이었고,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나를 보는 것만으로도 거부당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내가 계단을 오르고 지옥을 겪고 있다는 것을 그가 알기 위해서, 내 삶을 연장하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러운 성장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라며, 언젠가 손자를 갖기를 바라는 것이다!!

폐암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암 유형이다. 2010년의 새로운 환자 수는 222,520명이다. 이 질병으로 인한 예상 사망자 수는 157,300명이다. 이 통계 자료는 한 가지 간단한 이유로 상당히 무섭다. 예상 사망자는 새로 진단된 환자의 절반 이상이다.

2,900만 바늘이 내 두피를 꿰뚫고 있고, 화학요법을 시작한 지 2주 후에 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한 지 2주 후에, 고통과 끊임없는 머리 공(사람들을 위한 선물은 너무 오랫동안 재미있을 뿐이고 매우 어린 =-RRB-를 마주하게 한다; 사랑하는 친구가 내 머리를 깎는다.

물풍선 41개!맹세코 가슴에 물풍선을 달고 있는 것 같았어. 조직 확장기는 용액으로 가득 차 있고, 두드렸을 때 팽팽한 풍선이 터질 것 같아. 내 가슴에서 4분의 1을 튕겨낼 수도 있었어, 롤!내가 실리콘 젤로 대체하기로 결정한 B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박사님, 내가 실리콘 젤로 대체하기로 결정해줘서 고마워. 훨씬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실제로 현실감을 느낀다(내가 아는 어떤 느낌도 갖지 않는 것이 여전히 나를 놀라게 하지만) 하지만, 몇 년 후, 그것이 터졌더라면 히스테리였을 것이다. 그냥 네가 나에게 말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면, 갑자기 내 가슴 하나가 팬케이크처럼 납작해진다.

하지만 암 치료는 당신이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만큼 신비롭지 않다. 당신은 어떤 동물 음식도 먹지 않는다. 그렇게 함으로써 동물성 단백질을 피하는 것은 아니다. 동물성 단백질을 먹을 때, 산성체에서 암은 성장하고 번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알칼리성 체암에서처럼 DO. 암은 성장하지 않는다. 암은 더 알칼리성인 시스템에서 단순히 번성할 수 없다.

엄마 암에 걸렸다고 아들들(5, 8학년)에게 말할 용기를 얻는 것은 단기적으로는 우리의 삶을 바꿀 것이지만,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손가락과 발가락을 교차시키면서 내내 괜찮겠다고 약속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이 평소에 하던 일을 차분하게 계속하는 것이 현명하고, 가능한 한 융통성 있게 행동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은 종종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도록 보장하기 어렵게 만든다. 따라서 암 환자는 반응할 필요가 있고, 상황이 전개됨에 따라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공포와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지? 초음파 검사 도중 방사선 전문의가 영상을 검토한 뒤 들어와서 자신의 검사, 측정, 표지 영역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지만 80%가 음성으로 돌아오니 걱정하지 말라 간호사 입에서 나온 유일한 말인 멍한 표정을 보고 석회화는 앱을 부른다. 내 직관은 뭔가 있다고 말했다.

대장암의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대장 용종의 가족력이 있거나 있는 개인에게 이러한 질환을 앓을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과일과 야채에서 발견되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식단은 또한 위험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변에서 당신의 장 습관이나 혈액의 변화를 알아차린다면, 당신이 의사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증상들은 훨씬 덜 위험한 조건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치질로 치면, 하지만 단지 t를 검사받는 것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