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중은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베팅에서 좋아하는 것을 내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팀이 이겨야 하고 이길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기는 쉽지만, 당신은 그 기회를 우승할 확률이 약 58%인 돈줄과 비교해야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돈을 잃을 수 있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팁 중 하나는 야구를 할 때 괜찮은 언더독 가치를 찾고 이길 수 있는 작은 애호가를 고르는 것이다.

2) 만약 당신이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그것은 단지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영원히 자신을 선반에 올려놓을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다른 mlb 시험들이 있을 것이다.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자리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말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양키스의 인기와 그가 작년에 342타를 쳤다는 사실은 확실히 팬들이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이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는 몇 년 동안 탄탄한 선수였고 그를 보면 좋을 것이다. 보상 와일드카드는 데빌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하늘 높이 솟아 있으며 올 시즌 이미 10도루로 30-30시즌을 올리겠다는 위협을 받고 있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이전의 게임 공연이나 현재의 통계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도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 1위보다 한 경기 뒤진 채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두고 있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로스엔젤레스의 30득점은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10개의 자책점 평균자책점으로 훌륭한 출발 투구를 보였다.

1루수: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될 포지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른이다. au(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거의 40만 표를 뺏는다.

필라델피아는 올해 홈에서 길보다 훨씬 더 잘했지만, 필리스는 지미 롤린스가 시즌 내내 라인업에서 득점하기 위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고군분투했고 그의 부재로 필리스가 손상되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올해 일반적으로 말하는 리그 5위 안에 들면서 좋은 투구를 했고, 그가 선발로 나서게 될지도 모른다. 이 시합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와 작년 성적을 바탕으로 그들이 다시 그곳에 갈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작년과 같은 팀을 가지고 있고 다시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고 +400에서 +520으로 머니 라인을 물리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그들을 찾아라.무엇이 더 충격적인지 모르겠다.그 숫자들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하지만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회에 한 번 이상 2회 정도만 이기게 됩니다

사실, 모든 다른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가장 어렵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접근과 분석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 외에도, 팀과 선수들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업데이트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번에는 1등 팀 2개 팀과의 경기를 살펴보겠다. 팀 X와 팀 Y 모든 것이 같을 수 있고, 라인은 팀 Y -110 팀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팀이 가까워질수록, 라인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 문제를 제기하는 여론을 나누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선물이 있었기 때문이다. 로얄즈와 관련된 경기-그들은 당시 야구에서 가장 나쁜 팀이었다. 로얄즈는 500세 이하 팀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팀이 이긴 것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 중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최근 10경기 중 8승을 거두며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진 채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해 12홈런으로 320타를 기록하며 신시내티 레즈와 큰 시리즈를 이룬다.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