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내 좋은 친구 베다니 리가 쓴 진정한 개인적인 증언이다. 특히 이 기사와 그녀의 완전한 허락으로 그녀는 그것을 읽을지도 모르는 다른 사람들과 그녀의 경험을 공유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성형수술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의 대부분은 너무 지나친 사람을 보는 것에서 비롯된다. 특히 얼굴 리프트, 가슴 확대, 그리고 다른 개선을 극단적으로 옮기는 연예인은 거의 없다. 존경할 만한 성형외과 의사는 너무 급진적인 수술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성형수술은 결국 수술이고, 모든 수술은 당신이 무엇을 했든 간에 위험하다. 성형수술이 잘못 된 경우가 많았고, 어떤 수술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반면, 어떤 수술은 실제로 들어본 적이 없다.

수술을 받는 것은 우울증의 치료법이 아니다. 수술을 받기 전에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수술은 쇼핑을 가는 것과 비슷하지 않다. 당신은 무언가를 살 수 없고 그것을 돌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절차에 대해 알아두십시오. 다시 한 번, 숙제를 해야 하는 절차가 무엇인지 알아두십시오.이는 또한 과정의 측면에서 기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회복 기간의 길이, 활동 제한, 단기 성형 및 장기 유지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불편하거나 주저할 때마다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성형수술의 마지막 범주다. 이 범주에서 지방은 더 얇아 보이게 하기 위해 몸에서 빼낸다. 비록 사람들이 지방을 태우기 위해 레이저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위밴드를 위 주위에 두어 먹는 음식의 양을 줄일 수도 있다.

그러나 위밴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형수술로 간주하지 않고,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피하려고 노력한다.

성형수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숙련된 성형외과 의사이다. 전문의에게 수술을 실시하도록 해야 한다.

그러한 외과의사들은 많은 수가 있고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어려워진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성형수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특정한 포인트를 마음속에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많은 의사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모든 위험을 감수할 만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에 관련된 돈 그러니 수술에 가기 전에 여러 가지를 고려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로스 앵글스 성형수술로 생각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확실히 모발 교체 수술은 그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대머리 부위를 채우는 절차다. 그것은 당신의 머리카락 환자들이 빡빡한 두피로 수술 후에 아플지도 모른다. 처음에는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며칠 임신 7주 중절수술 비용 안에 다시 일하러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최고처럼 보이기 1년 반 전이다.내가 Fodor 박사의 말을 들었을 때 그의 경력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그의 초기 경험은 기술자의 이미지를 잃고 손으로 정밀하게 만들고 조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예술가의 비전을 얻었다. 각 운동에는 의미 있는 긍정적인 변화를 전달하는 사명이 있다.

오늘날 유방확대수술은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파멜라 앤더슨의 유방이 확대되었을 때, 그녀는 유명한 센터폴드 모델이 되었다. 대부분의 유방이식은 오늘날 그렇게 극적이지 않다. 수술의 질은 때때로 사람들이 어떻게 유방이 확대되는지 알 수 없게 만든다. 그러나, 그것이 성형수술에서 비롯된 것인지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몇 가지 경우, 그들은 허리 문제로 더 작은 돌리 파튼이 이 일을 하게 되었다.

성형수술은 몇몇 사람들의 외모를 향상시키고, 수술을 해야 할 진정한 이유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을 수 있지만, 내 생각에는 여전히 너무 많은 젊은이들이 성형수술을 통해 그들의 몸과 얼굴을 바꾸고 싶어하며 자라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완벽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몸으로 그들을 신뢰한다.

당신은 성형수술이 성공하기를 기대하며, 그 과정에서 평균 비용이 합리적이기를 바란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분명히 당신 스스로 그 과정의 모든 측면을 연구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위해 들어가는지 100% 확실히 알고 있다.

다음은 내 좋은 친구 베다니 리가 쓴 진정한 개인적인 증언이다. 특히 이 기사의 성형수술과 그녀의 완전한 허락으로 그녀는 그것을 읽을지도 모르는 다른 사람들과 그녀의 경험을 공유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해외에 있다면, 어떤 권위가 그들이 환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캐나다에는 캐나다의 왕립 의사 및 외과의가 있다.

다른 나라들도 이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기를 가졌고 빨리 몸매를 가꾸고 싶다면, 성형수술은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엄마의 변신은 여러분의 배에 있는 스트레치 마크를 없애고 여러분이 이전에 가졌던 매끄러운 피부와 평평한 몸을 얻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