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에는 정말 훌륭한 0% APR 카드가 몇 장 있다.

당신은 디스커버 학생으로부터 디스커버리 열대 해변 신용 카드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약간의 검색으로 발견할 것이다. 이 두 카드는 당신에게 1톤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6개월의 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한다.

이자는 비싸고 만약 당신이 6개월의 이자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면 당신은 그 기회에 뛰어들어야 한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로 쇼핑할 때 충동구매를 할 것이다. 고객이 당신의 사업장에서 현금만 쓸 수 있다면, 그들은 신용카드로 지갑에 있는 것만을 쓸 것이고,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할 수 있다.

3개월 후, 여러분은 카드를 바꾸고 스낵 카드를 상자에 넣고 매달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들을 활동적이고 전류로 유지시킬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모든 신용카드를 확인하는 데 시간을 갖는 것은 현명하다. 이것은 또한 현명한 생각이다. 왜냐하면 각각의 약관은 비슷할 것이기 때문이다.하지만 정확히 같지는 않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일주일 동안 일할 때 편리한 선택일지라도, 당신은 펌프에서 당신이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회사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의 종류에 따라 약 11%에서 20%의 요금이 있을 수 신용카드현금화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솔린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로 275달러에서 325달러를 쓸 것이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을 잘 관리해왔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당신이 배워야만 했던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또한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카드를 공동 서명할 사람을 찾는 것은 현재 신용 점수가 있는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좋은 신용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다.

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카드에 대한 높은 이자 청구와 제한된 신용이 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카드 제안에 관한 한 당신이 알아야 할 세 가지 옵션에 대해 살펴본다. 이것은 이 특정 유형의 플라스틱 용어가 당신의 필요에 부합하고 또한 당신의 재정 능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선불 신용카드는 현금을 투입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좋은 소식은 이 카드를 신청하고 합격할 수 있도록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과거에 많이 거부당했더라면, 이것은 당신의 신용을 쌓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무담보 카드처럼, 당신은 제때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그 계좌를 책임감 있게 이용해야 한다.

이 카드는 은행이나 채권자 쪽에 높은 위험을 초래하지 않으며, 그래서 그들이 받는 신청서를 보통 수락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갚아라. 이것을 할 수 있을수록, 그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고치는 데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단지 신용카드가 당신의 신용을 스스로 고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즉, 작은 구매만할 수 있습니다. 구매 요구 사항이 많은 금액을 포함하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로 인해 미지급 신용이 다시 증가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신용카드 빚을 통합하는 방법은 모든 신용카드를 하나의 계좌로 통합하는 기술이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하나의 낮은 월간 지불로 부채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청구서를 더 간단하고 더 번거롭게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한 번의 지불만을 생각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또한 당신이 불필요한 수수료와 요금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쇼나 축제를 위해, 여러분은 실제로 모바일 신용카드 기계를 얻을 수 있다.

이 기계들 중 일부는 휴대폰 신호로 작동하고, 신호를 받을 수 있는 한, 부스에서 카드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행을 많이 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좋은 선택일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을 할 수 있으려면 특별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할지도 모른다.

신용등급이 떨어지면 제때에 헌납카드를 월별로 지급해 신용평판을 천천히 다시 쌓을 수 있다.

하지만 이미 높은 이자율을 올리는 것을 놓치면 그때쯤이면 다시 이자율을 낮추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구매에 대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청구서를 즉시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금액의 일부만 지불한다면 빚진 거 있으면,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 미지급 잔액에 적용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