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모든 상점에서 큰 인기를 끌 신용카드현금화 었다. 이 카드들은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찾을 수 있다.

이 카드들은 일반 신용카드와 똑같이 사용될 수 있고, 이 선불 카드들은 같은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를 가지고 있다.

큰 차이점은 이 카드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있다.

여기서 당신은 사용할 신용 라인을 받지 못하고, 잔액을 미리 지불해야 한다.

그리고 카드를 사용할 때, 잔액은 한 지점까지 내려간다. 다시 장전해야 할 곳이 어디죠? 사실 그들은 당신이 빚을 더 깊이 뺄 수 없다는 사실에 좋다. 하지만 이 카드들과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가 있다.

이런 종류의 카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이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전형적으로, 만약 카드가 도난당한다면, 당신은 무단 요금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할 것이다.

이는 신용 점수가 좋고, 이 특정 카드 유형으로 상승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적합하다. 반면에 도입이 낮은 A 카드는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0%의 이자율만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신용 점수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신용 한도가 50,000달러이고 잔액이 47500달러라면, 신용 점수를 제때에 갚지 않더라도 이용 가능한 잔액을 50% 선 이하로 유지해야 한다.

신용 점수를 해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혀 상승하지 않을 것이다.

도움을 좀 받으세요.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고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수치를 살펴보고 당신의 선택지를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빚을 더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 빚에 대한 명확한 사진이 필요하다. 오, 그리고 신용카드를 잘라라!아직도 쓰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으로 지불하라.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하는 것을 요점으로 삼아라. 이렇게 하면 이자 수수료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아트쇼와 공예축제 고객으로부터 신용카드 결제를 받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플라스틱 외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 만약 현금이나 수표가 없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부스를 통해 들어온다면, 당신은 신용카드를 받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사업을 잃게 될 것이다. 쇼와 축제 동안 실제로 플라스틱 카드를 받는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당신의 사업에는 확실히 가치가 있다.

보상 여기 재미있는 부분과 약간의 돈을 버는 돈이 온다. 신용카드가 그렇게 좋은 이유(신용에 근거해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사용했다는 지식에 근거하여 신용카드를 사용한 것은)가 당신의 구매에 대한 보상을 받기 때문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 카드들이 확보되거나 담보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안된 신용카드를 얻는 것은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이 무담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더 많은 것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월말에 당신은 카드를 완전히 지불한다.

그래서 월 초에 당신은 신용 보고서에 충분한 잔액이 있는 두 장의 신용카드를 계속 보여준다. 나는 솔직히 이것이 왜 그렇게 강력한지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치솟게 할 것이다.

신용카드는 고객이 구매력을 연장한다.

월말까지 지불일이 아니라면, 신용카드는 고객이 이달 초에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아마도 판매를 이용하거나 즉시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급여일에 묶여 있지 않다.

만약 당신이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받으러 간다면, 당신은 항상 주유소에서 발행하는 카드를 살 수 있다.

가스 회사들은 그들의 고객들을 지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이 카드들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돌아오도록 한다.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무료 가스 형태로 보상을 제공하고 심지어 어떤 카드들은 모든 구매에 대해 최대 5%의 현금을 돌려준다.

GFC가 세계를 강타했을 때, 당신은 사람들의 습관이 변하는 것을 알아차렸으며,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고 그들은 계속 변화했거나,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에 돌아갔다고 생각하는가?

신용등급이 떨어지면 제때에 헌납카드를 월별로 지급해 신용평판을 천천히 다시 쌓을 수 있다.

하지만 이미 높은 이자율을 올리는 것을 놓치면 그때쯤이면 다시 이자율을 낮추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구매에 대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청구서를 즉시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금액의 일부만 지불한다면 빚진 거 있으면, 높은 이자율은 미지급 미지급 잔액에 적용될 겁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열쇠는 자기 통제다. 신용으로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직불 카드와 똑같이 생각해라. 즉, 그것을 살 돈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처럼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 한다는 규칙을 유지하고 싶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