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구매 시 1%의 현금 반품과 2%의 옵션을 통해 모든 것을 발견한다.

현재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환불 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재산가치를 이용하거나 여행을 가야 한다면 신용카드현금화 , 당신은 보상 옵션이 상품권, 신용, 또는 훌륭한 검사의 적절한 실행에 올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집에 관한 우편물.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저축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선불 직불은 카드에 대한 장전된 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카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따라서, 자산은 신중하게 배치된 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이것은 아직 저축을 설정할 수 없거나 부채 질의가 있는 사람과 관련된 이상적입니다.이 계정 내의 좋은 점은 이 카드로 당좌 대월 수수료로부터 당신을 구할 은행과 직접 연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로는 생각할 수 없지만, 신용등급을 높이는 데 있어서

이런 카드들은 기름값이 너무 급격히 올랐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었다. 당신은 더 많은 현금을 가진 사람이 있을 때 공과금, 전화 지불, 케이블과 가스 요금, 식료품,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최대 5%의 현금을 다시 벌 수 있다.

조공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하고, 신용으로 특권을 연장하는 것에 대해 은행에 지불한다.

요금을 결정하고 수수료가 부담스럽지 않은지 평가한다.

보상을 주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정직한 기술로 명기하라. 대부분의 카드는 고객이 분명히 얻을 수 있는 보상에 대해 높은 연간 수수료와 함께 생산하는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

높은 재충전을 시작할 때 보상은 무효화된다.

선불 신용카드는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신용카드나 요금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여진다. 단지 실제로 선불카드로 지불된다는 것만으로, 기본적으로 선불카드로는 신용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당신은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비록 그것이 상당히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은 선불 신용카드가 일반 요금 직불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정확히 어디에 돌려줄 수 없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고 탄수화물은 그 우려에 전세금을 지불할 수 있는 금액에만 지출한다.

만약 당신이 지출을 과소비하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다면, 당신 자신의 선불 카드는 훌륭한 카드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를 어디에 둘 수 있는가?

카드로 매일 물건을 지불하면 내 친구는 임대료와 유틸리티와 같은 그녀의 더 큰 청구서를 확실히 하기 위해 그녀의 급여를 사용할 수 있었다. 그녀는 다른 여러 청구서와 계좌에 대해 월별 지불을 할 자격이 있었다. 그녀가 모든 것을 제때에 지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는 없다.

신용 회사가 당신의 보고서를 조사하여 당신이 많은 부정적인 결과를 열거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 동안 고용을 하지 않았거나, 많은 분야로 이주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읽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그것의 선불 서비스가 아니라면 그 회사와 함께 나타나는 신용카드로 신용 한도에 관한 어떠한 것도 거부당할 것이다. 그러나 돈을 버는 것은 좋은 신용 등급과 함께 이상적인 경로를 제시하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조건 고문 카드 아렌트 이상, 고이자 충전 및 제한된 신용을 고려할 가치가 있는 3가지 옵션으로 기능하는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음

두 번째는 이러한 카드를 받는 것이 신용을 재건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생각이라는 것이다. 카드를 받는 일은 거의 없다. 그래서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들을 날려버리기 위해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서.

신용이 낮은 사람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그들은 마케팅되므로 파산을 경험한 많은 남녀들은 그들이 출시 직후에 끝나는 회사들로부터 실제 제안의 수에 놀랐다. 그리고 이러한 제안들은 매우 존경할 만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그것들은 매우 강하게 보아야 한다.

그들은 매우 강하게 보아야 한다.

그들은 거의 모든 것이 좋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매우 낮은 신용 한도, 천문학적인 이자율을 가지고 있고, 소유자는 연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고맙게도 연방 연방을 통해 신용카드에 대한 규정이 시행되고 있다.

카드 발행자들은 이제 단순히 스타트업 요금의 형태로 돈을 선불로 받는다. 당신은 125달러의 수수료를 선불로 말하는 것에 묶여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그것은 125달러의 즉각적인 차변이다. 공짜로. 이것이 이 카드들이 멀리 떨어져 있는 이유다.

그럼, 정확히 어떻게 카드를 닫는 거야?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것은 보상을 받거나 평온을 이전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계정을 닫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항목별 편지를 보내라. 파일에서 이 편지의 사본을 가져라. 더 높은 것은 대출자가 그 정보를 찾는 경우에 계정을 닫은 날짜를 설정한다.

그래서 신용카드 빚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