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는 왜 그가 전공이나 대학에 진학할 것인지를 고려하기 전에 처음부터 대학에 가는지를 알아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오랜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전략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물 작정인가, 아니면 이사하는 것이 행복할까?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필요성이 있을까?

만약 당신의 딸이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녀는 능력과 지식을 얻고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없게 될지도 모른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돈을 받지 못하게 한다.

어떤 직업과 수많은 빚은 정확히 성인이 되기 위한 이상적인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후 선택이 잘 고려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실현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딸이나 아들과 이런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훨씬 더 좋을 것이다. 그것을 곧 하다

대학을 위한 보상금 얼마나 사랑스러운 개념인가. 음, 그것은 일종의 보조금과 장학금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 자금에 대한 경쟁은 강하다. 사실, 그것은 강렬할 수 없다. 그러나 비밀은 연구, 연구, 연구이다. 그들을 찾는 작은 그룹들이 제공하는 엄청난 보조금과 장학금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약간 비슷할 수 있다.

웹은 이에 적합한 훌륭한 매체입니다.찾을 수 있는 검색을 시작합니다

젊음을 낭비했던 것을 기억하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좋은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 당신이 싱글맘으로서 만족하기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첫 번째 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 어린이화상영어 신의 자녀나 어린이 대학 교육에 책임이 있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썼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우리는 실제로 보조원이 아니라 한 세대의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의무다. 교육을 소유하는 개인은 분명히 엄마와 아빠들이 도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수준을 도울 필요가 있다.

하지만 명심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는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내가 가르치는 동안 내가 실제로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실들 중 하나는 위대한 훈련자가 집중적인 학생이기 때문에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회사에게 알리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은 아니다. 회사가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이 그 일에 적합하다고 회사, 사업체,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을 설득할 수 있는 즉시, 이 보조금에서 그 나머지는 그 자체로 Maximum 상을 받을 것이다. 학기 중에 4000달러: 3명과 4명의 후보자들은 40개 척도로 30점 이상의 높은 평점 외에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당신은 자금을 통제한다 – 아주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당신은 인출할 때 그리고 어떤 기능을 선택하는지를 선택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 4년을 투자하기 보다는 할리를 구입하고 국가를 보는 것을 돕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막는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이 나타나면 당신은 끊임없이 그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다른 아이에 대한 설명, 심지어 당신 자신까지도 자신의 교육을 강화할 준비를 한다면

그들은 프로 선수들이 무료 교육, 완전히 무료 책, 완전히 무료 공간과 보드 그리고 평생 동안 지속될 좋은 대학 교육의 기회를 얻고 있다는 것을 계속 알려줄 것이다. 그래서 뭐!게이머들에게 돈을 줘! 난 이 대학 전체를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게이머들의 뒷면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이 현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게이머들이 자동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집과 차량을 얻는 선수들에 대해 알게 된다. 이것은 항상 비밀리에 진행된다!

진실은 많은 장학금이다. 너는 단지 어떻게 그것들을 발견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네가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아는 한, 가장 좋은 출처는 쉽게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