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승인에 관한 많은 문제를 다루었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고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나는 없다고 믿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릴 준비가 되어 있는 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뒤져서 한 여성의 얼굴을 본다.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깨끗한 식단을 먹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다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훈련 중과 훈련 후에 호의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은 SECRET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스스로 정한 목표를 계속 목표로 삼으면 더 압박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훈련은 힘든 일이고 심리적으로 매우 피곤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예비 목표를 잊기 시작하고 싶다. 그러니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훈련에서 더 많이 밀어붙여야 할 힘을 줄 것이다.

몸과 사랑에 빠지다 몸에서 즐기는 것은 무엇인가? 그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토론하고, 그들을 기리는 것은 매우 크다. 비록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하는 방법을 구상하지 않았더라도 – 그것은 당신의 폐가 숨쉬고, 당신의 심장이 뛰고, 당신의 배가 흡수되고, 당신의 간이 당신의 피를 여과하고 있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멋지게 움직이는지 알아라; 당신의 몸이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당신의 몸을 지탱하는지 발견하라. 진실로, 만약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 이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 수화와 이완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의 해독과 가느다란 능력에 근거하여 그것이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제주 일본인 출장 것에 대해 많은 주장이 제기된다. 비록 이러한 주장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임상적 증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과일 주스는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데 정말 효율적이다. 너무 달지 않은 과일을 고르는 것. 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여러분의 일상적인 식사에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을 더 많이 포함하는 과일을 찾아라. 다른 종류의 청소 프로그램에서도, 너무 많이 섭취하지 않도록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로써 고기는 해독 절차를 감소시킬 수 있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일상 식사를 5~6부로 자르면 더 작은 크기의 식사를 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에서 지방을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하루 종일 에너지를 제공하는 최소한의 칼로리를 절약하도록 자극한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매일 매일 3끼를 먹는다면, 여러분의 몸은 가능하지 않은 더 다양한 칼로리를 처리해야 할 것이고, 따라서 남은 칼로리 저장소는 될 것이다. 당신의 몸에 불규칙한 지방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당신의 다음 훈련 시간을 위해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당신의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몸은 얼마나 당신의 대사 과정이 얼마나 높은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어떤 마음 상태에 머물러 있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그래서 엘리트 개인들은 빠르게 관광 명소를 건설한다.

그들은 신체 움직임과 관광 명소가 똑바로 서거나 꾸준한 시선을 마주치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고 있다.

완전한 신체를 깨끗이 하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가능한 한 일하기를 원하지만, 일상생활의 활동을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여유를 가지기를 원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해라, 시작하려면, 만약 당신이 10세트일 수 있는 완전한 초보자라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가일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로 30에서 50세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단지 하루에 30분 동안 당신의 최선을 다하라, 그리고 당신은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빠르게 얻을 것이다!

물 치료의 이면에 있는 원칙은 양치 전에도 아침 물을 소비하는 것이라고 15리터라고 말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에서 배출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낮추는 데 필수적이다.

테크닉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하반부에는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는 화려한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찾으려고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접착제로도 걸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