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에는 토니 파커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 mlb중계 니라면, 당신은 이 남자가 쇼 “Three time NBA Champ”와 2007 Finals MVP를 하는 것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 레벨에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을 때 그가 그 점을 칠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고, 그는 피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들의 둥지 그의 사격능력은 약간 2류이고 28세의 나이에 이 리스트의 윗사람이다.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인터넷은 이전 농구 리그가 붕괴된 후 NBA에 합류했다. 그 당시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단지 300만 달러에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승 60패의 무서운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끝냈다.그룹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의 잘못으로 보였고, 플레이어는 아니었다. 때때로 벌금을 물었던 모든 게이머들은 어떻습니까?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그룹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해주세요 나는 그것이 엄청난 양의 현금이라고 확신합니다.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하지만 거절할 수 없다. 이것은 종종 유명하다. 이것은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끓어 넘치고 불타오른다. 그러나 가넷은 최근에 그가 만들어낸 지저분한 입들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 쓸까? 말도 안돼.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야,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거의 따라가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인스톨리티 가넷과 어울리는 쓰레기 이야기들을 이미 두 측면 모두에서 전설이야.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워리어스에게 약간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위에 존재한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물려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늦은 톱 10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그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모르타르 상점에서 계산된다. 바로 그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이나 올스타에 올랐고, 그의 24번 레이커스의 저지는 실제로 2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로써 그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준다.ESPN의 Coast to Coast(코스트에서 코스트로) ESPN 코스트에서 코스트 HD 보도까지 여러 게임과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 비디오 게임을 라이브로 시청할 경우 비디오 카메라가 어디로 갈지 정지할 수 없는 반면 스튜디오 내 분석가는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에번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의 회전 주간을 증명하기 위한 Association Check 지역 리스트에서 가장 최근의 것을 공개하는 것 – 나의 관점에서는 터너는 2010 NBA 유망주들 중에서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66명의 슈팅 가드들이 그의 올 시즌 평균 20-9-6으로 증명된 코트에 할 수 없는 것이 별로 없다. 터너는 전형적인 NBA 쇼이다.그의 뛰어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있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게이머로 만든 모든 비디오 게임을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셔츠는 무엇인가? 너는 대답을 알고 있니?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대답이 있어요.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당신이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위저즈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사는 것입니다.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셔츠를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그것은 단지 멋져 보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멋져 보이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나 당신이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nba jersey를 고려하라.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완파하면서 NBA 최고의 자리에 오른 폴이 마침내 왕좌를 되찾기 위해 2010시즌을 향해 건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나는 사실 크리스 폴이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폴의 복귀가 몇몇 좌석을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셋째, 올스타 NBA선수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요! 여사님, 점수를 매길 수 있나요? 즉, 팔 수 있는가? 귀사의 영업 팀이 비즈니스 성과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판매를 창출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습니까? 당신은 방어와 평점을 꿰뚫을 수 있습니까? 경쟁에서 이기고 우승자가 나올 수 있나요? 가능성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까? 판매를 성사시키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벽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